[프리미엄뷰]“삼성 의류케어 가전으로 依라차차 하세요”

동아일보

입력 2022-04-08 03:00:00 수정 2022-04-08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걱정없이 지켜주니까…


《어느덧 전 지구적 팬데믹 3년 차,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는 숨 쉬듯이 당연한 필수 조건이 되었다. 특히 의류는 외부 유해물질과 접촉할 가능성이 크고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옷에 묻은 유해물질이 그대로 집 안에 유입될 수 있는 점도 걱정이다. 삼성전자 의류케어 가전은 독보적인 살균·청정 기능으로 의류에 묻은 유해물질을 없애주며 소비자의 마음속 불안과 걱정까지 말끔히 씻어낸다.

요즘 같은 때, 우리의 안전한 일상을 응원하는 삼성전자 ‘衣라차차’로 더 당당하고 자신 있는 의류케어를 경험해 보자.》



습기와 세균 걱정 없는 안심 세탁·건조
BESPOKE 그랑데 AI



안심 의류케어는 매일 입는 옷을 말끔하고 뽀송하게 세탁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강력한 세탁력과 검증받은 살균 기능으로 빨랫감의 묵은 때와 유해물질까지 확실하게 제거하는 BESPOKE 그랑데 AI가 한 번 더 진화했다. BESPOKE 그랑데 AI는 ‘오토 오픈 도어’로 세탁과 건조가 끝난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통 안에 남아 있는 습기를 없애 준다. 자칫 깜빡 잊고 제때 세탁물을 빼내지 않으면 고온다습한 환경에 세균과 바이러스가 증식될 가능성이 있는데 이를 사전에 막아주는 것이다. 애써 말끔하게 세탁한 옷에 다시 꿉꿉한 냄새가 밸 걱정이 없는 점도 안심이다.


옷감 속 바이러스 걱정 없는 안심 의류케어
BESPOKE 에어드레서

외출 후 매일 빨 수 없는 겉옷은 늘 고민거리다. 외투에 남아 있는 유해물질을 제대로 제거해주지 않으면 그대로 실내에 유입될 가능성이 있다. 밖에서 들어오면 손을 씻어 세균을 없애듯, 의류는 BESPOKE 에어드레서로 미세먼지부터 유해세균, 바이러스까지 깔끔하게 살균하자. BESPOKE 에어드레서는 독보적인 에어워시 방식과 의류 청정 미세먼지 필터로 겉옷에 묻은 먼지는 물론이고 제품 내부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없애준다. 옷감 속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은 ‘안심살균’으로 99.9%까지 제거해 준다.


신발의 세균까지 살균해야 안심 의류케어의 완성
BESPOKE 슈드레서


몸을 씻을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씻어야 하는 것처럼 의류케어도 겉옷은 물론이고 신발까지 방심할 수 없다. 대중교통과 회사, 병원 등 이곳저곳을 돌아다닌 후 실내에 그대로 벗어 두는 신발은 세균과 바이러스를 집 안으로 옮기는 매개체가 되기도 한다. 삼성 BESPOKE 슈드레서는 국내 가전 최초로 신발 살균에 ‘제논 UVC 살균’을 적용했다. 신발에 묻은 인플루엔자, 아데노, 헤르페스, 엔테로 등 주요 바이러스는 물론이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간균 등의 유해세균도 99.9%까지 제거해 안심 의류케어를 완성시켜 준다. 슈드레서 상칸에 적용된 신기술 제논 UVC 램프는 수은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이다.


스마트싱스 클로딩 케어로 언제 어디서나
삼성 의류케어 가전 4총사



삼성 의류케어 가전은 스마트싱스(SmartThings)로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싱스 앱의 의류관리 서비스 ‘스마트싱스 클로딩 케어(Clothing Care)’로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슈드레서를 연동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에게 꼭 맞는 통합 의류케어가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직접 코스도 설정할 수 있고, 세제의 남은 양도 알려줘 필요할 때 간편하게 구매하면 된다. 기간별 전기 사용량과 요금을 확인하고 알아서 에너지 낭비를 줄여주는 ‘AI 절약모드’도 유용하다.














BESPOKE 그랑데 AI로 세탁·건조 걱정 없이 ‘衣라차차’ 힘내세요!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



건강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BESPOKE 그랑데 AI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다면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삼성전자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를 비롯한 전국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에서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22년 BESPOKE 그랑데 AI 세탁기 24kg, 2022년 BESPOKE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 컨트롤 제품 구매 시,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 사용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1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는 서로의 환경’이라는 말이 있다. 나의 위생 관리가 곧 가족과 사회의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시작이다. 안심 의류케어 가전과 함께 더 건강한 환경에서 즐거운 일상을 지키도록 다 함께 ‘衣라차차’ 다시 힘을 낼 때이다.

※ 오토 오픈 도어 | 오토 오픈 도어 기능 기본 설정은 ‘사용 안 함’. 해당 기능 사용 필요 시 세탁기·건조기별 사용 설정 필요. ‘즉시 문 열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SmartThings에 등록한 후 스마트 컨트롤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함. SmartThings는 지원 환경 및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으며, 세부 조건은 SmartThings Clothing care 참고. ※ 안심살균 | Influenza A, PEDV(코로나 일종), ICHV(아데노 일종), IBRV(헤르페스 일종) 포함 10종 바이러스 및 유해세균, 꽃가루, 퍼클로로에틸렌(드라이클리닝 유해물질) 제거, 집먼지진드기 박멸. 해당 바이러스와 세균으로 오염된 면직물을 셔츠에 각각 부착하여 매일 케어 코스+살균 옵션을 작동해 시험 진행. 고려대 약학대학 전임상학실 시험 결과(바이러스) 및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세균)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제논 UVC 살균 | 살균은 제품의 상칸에서만 가능. 신발 외부 살균으로 내부에는 적용되지 않음. 국내 가전 최초: 국내 제조사 중 제논 UVC 램프(용량방전형) 적용 전기건조기(신발관리기)에 대한 안전인증 획득 기준. ※ 스마트싱스 클로딩 케어 | SmartThings는 지원 환경 및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음. 삼성 SmartThings 앱을 통해 사용해야 함. SmartThings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며,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해야 함. SmartThings 앱은 태블릿 및 일부 단말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음. Android OS 6.0 이상(최소 2 GB RAM 공간) 권장, ios 10.0 이상/iPhone 6 이상 권장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