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봄 햇살 아래서 우리 댕댕이랑 신나게 뛰어놀아요!”

동아일보

입력 2022-04-07 03:00 수정 2022-04-07 03:04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스타필드, 봄맞이 ‘펫 페스티벌’ 개최
다른 강아지와 어울리며 사회성 향상… 보호자도 서로 친목하며 소통 기대
운동회, 어질리티, 펫 페어 등 반려견과… 친밀감 높이는 이색 프로그램 다양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반려견 가족을 위한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댕댕 운동회와 어질리티 교육 등 체험형 콘텐츠를 진행해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더욱 즐겁게 뛰어놀 수 있다. 사진은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시상대 포토존 모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함께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하남, 고양) 및 스타필드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펫 프렌들리’ 정책으로 쇼핑은 물론 반려동물과 여가까지 즐길 수 있는 나들이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 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한 것은 물론이고, 음수대, 배변장 등 편의시설을 갖춘 ‘펫파크’와 산책로 등 반려동물과 마음 편히 힐링할 수 있는 야외 공간까지 조성해 반려인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은 새잎이 피어나는 봄을 맞아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봄바람을 쐬며 반려견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행사장 전경.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 페스티벌’에서는 반려견 의류, 사료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전시, 산책, 포토존 등 촬영 중심의 콘텐츠에서 운동회, 어질리티(장애물) 실습 등 체험형 콘텐츠로 활동성을 강화해 반려견 가족 모두 더욱 흥겹게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산책이나 애견카페 방문 등 바깥 활동이 위축되면서 반려견들도 사회성 훈련이 어려워진 만큼 ‘펫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강아지 친구들과 만나 함께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보호자들도 다른 반려인들과 서로 공감하고 유용한 정보를 나누며 친목을 도모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운동회부터 교육 클래스, 펫 페어까지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에서 준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따듯한 봄, 반려동물과의 나들이에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더해보자.

스타필드 하남 ‘댕댕 운동회’ 어질리티 체험 모습
먼저, 반려견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댕댕 운동회’는 스타필드 하남(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앞 광장과 고양(14일까지) 동측 광장에서 진행된다. 30초 내에 러닝 트랙을 완주하는 ‘달리개’, 5가지 어질리티(장애물)를 1분 내 통과하는 ‘넘어보개’, 간식을 먹지 않고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기다리개’ 등 3가지 종목을 준비했다. 모두 성공하면 F&B 이용권을 증정한다. 운동회를 마친 후에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가득한 ‘만국견(犬)기’로 꾸며진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 간직할 수 있다.


반려견과의 교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스타필드시티 위례(10일), 부천(16일)과 명지(9일)를 눈여겨보자. 위례, 부천에서는 스타가든에서 권혁필 반려견 행동전문가가 어질리티 이론 교육과 실습을 진행해 반려견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어질리티는 보호자와 반려견이 교감하며 장애물을 빠르게 뛰어넘거나 통과하는 스포츠로, 반려견의 민첩성과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보호자와의 유대감도 기를 수 있는 활동적인 놀이다. 명지에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스타필드시티 위례, 부천, 명지 행사 모두 각각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펫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몰리스 펫 페스티벌’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10일(일)까지 진행한다. 더리얼, 잇츠독, 채널펫, 츄르, 콤펫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준비한 반려견·묘 사료와 간식,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휴먼그레이드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더리얼’은 강아지들이 직접 사료를 시식해 볼 수 있도록 반려견을 위한 ‘퀴진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한편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14일(목)까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내그 키즈 골프 프로그램 체험존’도 운영한다. 미니 라운딩과 에어바운스 체험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정에서 골프 체험이 가능한 스내그 플레이어팩을 판매할 예정이며, 체험 인증샷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스타필드에서 반려견 가족분들이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펫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스타필드에서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남겨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통해 반려견과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