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주문하면 듀먼 자연화식이 무료! 펫팸족 위한 일석이조 이벤트外

동아일보

입력 2022-03-29 03:00 수정 2022-03-29 05:1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Food Event

굽네 주문하면 듀먼 자연화식이 무료!
펫팸족 위한 일석이조 이벤트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듀먼의 반려견 자연화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펫팸족(Pet+Family)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듀먼의 자연화식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다. 무료 증정하는 2만원 상당의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50g 10팩은 맛과 식감이 좋으며, 변 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의 소화를 돕는다.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을 보이며 60% 이상 수분함유량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참여방법은 굽네 홈페이지에서 1만 5000원 이상 주문한 뒤 결제창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를 누르면 된다. 1∼2일 뒤 SMS를 통해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듀먼몰 회원 아이디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FG, 범상치 않은 ‘호락호락 프로모션’
최대 46% 할인, 독일 전기그릴 100% 증정


제주맥주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맥주에 음악 컨텐츠를 결합한 AOMG 아워 에일(OUR ALE)을 출시했다. ‘음악을 들려주는 맥주’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아워 에일을 통해서만 접속 가능한 QR코드를 통해 AOMG 아티스트의 디지털 공간에 입장할 수 있다. 맥주 뒷면의 QR코드가 일종의 초대장인 셈이다. QR코드를 ‘찍고’, AOMG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직접 추천한 플레이리스트를 ‘듣고’, 맥주를 ‘맛볼’ 수 있다.

AOMG 아워 에일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첫번째 아티스트는 ‘사이먼 도미닉’이다. QR코드로 입장 가능한 디지털 공간은 사이먼 도미닉의 작업실로 알려진 ‘다크룸(DARKROOM, 暗室)’을 재현했다. 이 곳에서 그의 음성과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마치 그의 작업실에서 함께 맥주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먼 도미닉을 시작으로 AOMG 아티스트들의 디지털 공간과 플레이리스트가 연중 순차적으로 AOMG 아워 에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먼 도미닉의 다크룸에 입장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주 전용 냉장고와 AOMG × 제주맥주 스티커를 증정한다. 사이먼 도미닉을 포함해, 모든 아티스트 공간에 댓글을 단 참여자들은 AOMG 아티스트 애장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아워 에일 컬렉션은 맥주에 컨텐츠를 접목해 색다른 맥주 경험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시도로, 앞으로도 새로운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아워 에일은 제주 보리와 영귤꽃향을 넣어 시트러스 향이 감도는 캔 제품(500mL)이다. AOMG 아워 에일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FG, 범상치 않은 ‘호락호락 프로모션’
최대 46% 할인, 독일 전기그릴 100% 증정

25년 전통의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상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동시에 주는 고객 감사 행사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범상치 않은 혜택을 대범하게’란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호락호락(虎落好樂)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선물세트를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46% 할인해주며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SFG는 매년 봄과 늦가을마다 식음업장의 대표 메뉴에 사용하는 육류와 수산물 등 식자재 일부와 직접 조리한 식품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크게 혜택을 주는 계절 프로모션을 선보여왔다. 할인된 가격으로 가정에서도 외식의 맛과 품격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게 하는 것. 특별가로 선보이는 이번 SFG ‘호락호락 프로모션’ 상품 중에서는 청정돼지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통보리굴비 등이 가장 인기가 높다.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바겐슈타이거의 미니 전기그릴이 100% 증정되는 사은품이다. 최근 1인용 미니 화로나 전기그릴이 캠핑장은 물론 가정에서도 주방 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 SFG ‘호락호락 프로모션’ 상품은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 식음업장과 지난해 가을 문을 연 SFG 푸드파크 내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SFG는 송도 천지연을 모태로 1998년 설립됐으며, 현재 19개 브랜드, 110여개 식음업장을 모두 직접 운영하고 있다. 한식사업부에는 천지연을 비롯해 우설화, 송도갈비, 서현궁, 동백궁, 산삼청각, 청담본갈비, 소나무향기, 송도불고기, 하누선수, 돈블랑 등 브랜드 레스토랑이 있다. 일식사업부에는 긴자, 바다요리 모슬포, 중식사업부에는 취홍과 하인선생, 카페&베이커리 사업부에는 바다쏭, 블루가든, 한옥 베이커리카페, 델리봉봉 등이 전국 곳곳에서 성업 중이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글/김동희(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