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위를 걷는 듯한 가벼움, 느껴봐!

권혁일 기자

입력 2022-03-17 03:00 수정 2022-03-17 04:5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봄철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뛰어난 쿠셔닝의 하이킹화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봄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K2가 선보인 신제품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쿠셔닝 끝판왕… K2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


K2는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구름 위를 걷는 듯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하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를 선보였다.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는 신발 중창(미드솔)에 꿈의 신소재인 그래핀 프레임을 장착해 워킹 시 발 전체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여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며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K2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뛰어난 탄성의 플라이폼과 에어채널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풍부한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발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도심 워킹을 비롯해 하이킹, 등산 시에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어떤 환경에서도 미끄러짐 없는 안정감을 선사한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투습, 방수, 방풍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남녀공용으로 오프화이트, 핑크, 크림,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9000원.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플라이하이크 클라우드는 뛰어난 쿠셔닝 시스템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킹화”라며 “특히 기능성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도심 워킹부터 하이킹까지 올라운더로 다양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 갖춘 봄 바람막이의 정석, K2 큐브 팩라이트


K2는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가볍게 입기 좋은 ‘큐브 팩라이트’ 재킷을 선보였다.

K2 ‘큐브 팩라이트’는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모든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 처리는 물론 앞 여밈 및 옆 주머니까지 방수 지퍼를 적용해 탁월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래글런 소매와 입체 소매 적용으로 활동성을 강화해 산행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가볍고 구김이 잘 안 가는 유연한 소재를 적용해 작게 접어 가방에 넣고 간편하게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남성용 더스크 블루, 어스 카키, 화이트샌드, 여성용은 화이트 샌드, 민트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7만 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큐브 팩라이트 재킷은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더해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혁일 기자 moragoheyaji@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