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인기 최고! 특급호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동아일보

입력 2022-01-26 03:00 수정 2022-01-26 05:18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Cover Story] 계수미 기자의 골든걸 힐링 스폿

특급호텔의 ‘딸기’를 테마로 한 디저트 프로모션은 이제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해가 거듭할수록 인기가 식지 않고 더욱 관심을 끄는 것은 다채로운 메뉴들을 새롭게 내놓으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2022년 SNS를 뜨겁게 달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뷔페, 빙수 등 딸기 디저트 정보를 모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베리 나이스 투 미츄 (Berry Nice To Meet You)’ 애프터눈 티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베리 나이스 투 미츄 (Berry Nice To Meet You)’ 프로모션.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모스키노 향수를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 향수 토이2 버블검을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다.

티 푸드는 3단 트레이에 딸기 디저트 12가지를 제공하며, 별도로 딸기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크림치즈 에그롤을 내놓는다. 음료는 딸기 그래놀라 요거트,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에이드 등 5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모스키노 토이2 버블검 미니어처 향수와 모스키노 토이2의 다양한 향을 담은 바이알 3종을 선물로 준다.

반짝이는 7미터 높이의 에펠타워와 파리의 정원처럼 꾸며진 포토존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1층 로비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1∼6시 운영한다. 4월 10일까지. 2인 기준 7만7000원 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스튜디오’ 디저트 뷔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에서는 신선한 생 딸기와 딸기를 이용한 30여 종의 다채로운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딸기를 듬뿍 올려 식감과 색감을 살린 스폰지 케이크, 타르트, 티라미슈 등 30여 종의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향긋한 딸기 차를 웰컴 드링크로 내놓으며, 생 딸기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겨울 대표 간식 페이스트리 붕어빵을 커리, 잡채, 팥, 세 가지로 준비해 즉석에서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짬뽕, 파스타 등 식사대용 메뉴도 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THE 26’에서 주말과 공휴일에 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 낮 12시∼오후 2시, 2부 오후 2시 반∼4시 반. 4월 24일까지. 성인 6만 5000원 대, 어린이 4만 원 대(세금 포함).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딸기 빙수’ 세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충남 공주 특산물인 당도 높은 고맛나루 딸기를 듬뿍 올린 ‘조각보 딸기 빙수’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딸기 빙수는 곱게 갈은 우유 얼음 위에 충남 공주 특산물인 당도 높은 고맛나루 딸기를 듬뿍 올렸다. 생 딸기 사이사이로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을 더했다. 딸기 소르베를 위에 얹고 맨 위에 아이싱 슈가를 뿌려 마무리했다.

우유 얼음과 딸기 사이 바삭한 크럼블이 식감을 더한다. 별도로 제공되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로즈 리치 소스는 취향에 따라 빙수에 곁들여 먹기 좋다. 말랑한 모찌떡과 달콤한 바닐라 파나코타까지 함께 세트로 구성해 2인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2층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매일 오전 11시 반∼오후 9시 운영. 3월 31일까지. 5만 5000원 대(세금 포함).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리 베리 베리’ 디저트 뷔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한 모양의 풍성한 딸기 디저트 뷔페 메뉴를 제공한다.
신선한 딸기를 주제로 풍성한 메뉴를 선보인다. 맛과 당도가 최고에 이른 생 딸기를 비롯해 딸기 케이크, 판나코타, 크로플 등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한 모양의 딸기 디저트가 차려진다. 쌀국수, 타이 샐러드, 칠리치킨, 피자 등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요리를 함께 내놓는다. 커피와 차도 제공한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매주 금, 토, 일요일과 공휴일 4부로 운영. 1부 낮 12시∼오후 2시, 2부 오후 2시 반∼4시 반, 3부 오후 5∼7시, 4부 오후 7시 반∼9시 반. 3월 27까지. 성인 6만 9000원 대, 어린이 4만 9000원 대(세금 포함).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트로베리 애비뉴’ 디저트 뷔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스트로베리 애비뉴’ 디저트 뷔페. 색다르고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딸기 치즈 피자, 구운 딸기&카망베르 치즈 샌드위치를 비롯해 딸기 쉬폰 케이크, 타르트, 다쿠아즈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웰컴 드링크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준비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딸기 플람베와 갈레트, 호떡, 와플 등 따뜻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음식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을 테마로 베트남식 칠리 크랩 튀김, 일본식 치킨 난반, 동남아식 매콤한 홍합찜 등 나라별 특색있는 메뉴들을 선보인다.

1층 로비라운지에서 매주 금, 토, 일요일 운영한다. 금요일 낮 12시∼오후 2시, 토, 일요일 1부 낮 12시∼오후 2시, 2부 오후 2시 반∼4시 반. 4월 중순까지. 설 연휴 기간(1월 31일∼2월 2일) 특별 운영 예정. 7만 9000원 대(세금 포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르구떼 스트로베리(Le Gouter-Strawberry)’ 애프터눈 티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르구떼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스위트와 딜라이트 두 종류를 선보이며 스위트는 투고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르구떼 스위트와 딜라이트가 있다. 르구떼 스위트는 딸기 마카롱을 비롯해 밀푀유, 부드러운 딸기 크림 커스터드, 딸기 크림 브륄레 등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한다. 딜라이트는 르구떼 스위트에 팬케이크, 소시지구이, 오믈렛, 토마토 바질 샐러드 등 브런치 플래터를 더해 구성한 것이다. 두 가지 모두 음료는 브램블 앤 토닉과 논 알코올의 딸기 캔디 스위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매일 낮 12시∼오후 6시 운영. 3월 31일까지. 스위트 1인 4만 원 대, 2인 기준 7만 7000원 대. 딜라이트 2인 기준 8만 8000원 대. 르구떼 스위트는 투고 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다. 7만 7000원 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안다즈 서울 강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