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노하우 담은 마시는 단백질… 간편하게 영양 보충

박윤정 기자

입력 2022-01-19 03:00 수정 2022-01-1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정식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건강이 전 국민적 관심사가 된 가운데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체력 관리와 몸속 균형 있는 영양 유지를 위해서는 꼭 필요한 영양소를 빠짐없이 살피는 것이 중요한데 그중에서도 최근 ‘단백질’이 주요한 키워드로 떠올랐다.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하면 상처가 생겼을 때 회복 속도가 더뎌지는 것은 물론이고 근육량 감소와 면역기능 저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콩류, 육류, 생선, 달걀 등 다양한 식재료에 단백질이 함유돼 있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으나 바쁜 일상 속 영양소를 따져가며 식단을 챙기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간편한 형태로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고단백 음료들이 각광받고 있다.

정식품의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30년 이상 환자용 영양식을 연구하고 선도해온 정식품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대표적인 고단백 음료다.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노년층은 물론이고 근육 약화가 고민인 중·장년층 그리고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청년층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인 18g의 단백질을 함유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멀티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및 식이섬유 6g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아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8종의 필수 아미노산 6500mg과 근육 형성을 촉진하고 근육 분해를 억제하는 BCAA 3000mg도 함께 담았다.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와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그린비아 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한편 정식품은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알찬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올해 설 선물세트에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과 베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종 등이 포함됐다.

설 선물세트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인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도 준비했다.

정식품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베지밀 두유와 고단백 음료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