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핑크 퍼스트씨 홀리데이 패키지

동아일보

입력 2021-11-30 03:00 수정 2021-11-30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Goldengirl Info - Cosmetic Review]
리즈케이 핑크 퍼스트씨 홀리데이 패키지 사용해 보니…
“퓨어 비타민C 15%가 피부에 수분광과 촉촉함을 선물해요”


리즈케이 핑크 퍼스트씨 세럼은 퓨어 비타민C 15% 외에도 히비스커스, 동백, 작약, 장미 등 15가지 항산화 꽃 추출물이 함유된 리즈케이 특허 성분인 ‘LIZK 핑크비타민TM’이 38% 더해져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리즈케이 핑크 퍼스트씨 홀리데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리는 첫 신호였다. 핑크빛 박스에 담긴 10개의 앰플을 받는 순간, 힘들었던 한 해 열심히 일한 나에게 큰 선물을 주는 듯한 느낌이었다.

화이트 트리가 장식된 눈 내린 마을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뚜껑을 열면 아래 위에 5개씩 핑크색 비타민C 앰플이 넉넉하게 들어있다. 17cm×17cm 크기의 박스는 강하고 두꺼운 종이 소재로 아래 칸은 서랍식으로 되어 있어 제품을 사용한 후 화장대 위에 두고 립스틱이나 섀도 등을 넣어 사용하기에 좋다. 핑크빛 박스가 내 화장대 위를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핑크 퍼스트씨 세럼은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순수 비타민C 15%를 함유했다. 비타민 산화를 막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ml 용기에 담겨있으며 각각의 스포이드가 있다. 세럼의 뚜껑과 안의 마개를 제거한 후 스포이드로 교체해 사용하면 된다. 핑크 퍼스트씨 세럼의 첫 느낌은 신기했다. 세럼을 얼굴에 도포할 때는 물같이 흐르는 제형인데 바르면 영양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된다. 세럼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면서 피부가 끌어올려지는 듯한 느낌의 리프팅 효과가 지속된다. 바르는 즉시 눈에 보이는 효과는 ‘수분광’이다. 볼과 이마에서 자연스러운 반짝임이 느껴진다. 보이는 것 뿐 아니라 피부 속도 촉촉해 건성 피부임에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오일 성분 0%이지만 보습감이 뛰어나 피부 층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수분감이 지속된다. 여러 번 레이어드해 바르면 따로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밤새도록 피부가 건조하지 않다. 예전 비타민 세럼을 사용했을 때 피부에 따끔거리는 증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자극 없이 발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특히 ‘여드름 적합성 제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여드름과 뾰루지 완화 효과가 있어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핑크 퍼스트씨 세럼의 확실한 효과는 다음날 확인할 수 있었다. 아침 세안 시 손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에 놀랄 정도다. 피부 위에 실크를 한 겹 씌운 듯 매끈한 느낌이 들어 얼굴을 자꾸 만져보게 되며 세안 후에도 피부의 반짝임은 지속됐다. 볼의 모공도 전 날에 비해 줄어든 듯했다. 실제로 핑크 퍼스트씨 세럼은 임상 실험 결과 사용 1일 후 일시적 모공 개선과 피부결 개선을 돕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간 주름 개선과 이마 주름, 팔자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 후에는 핑크 퍼스트씨 세럼을 바른 후 외출을 했다. 핑크 퍼스트씨 세럼은 특허 받은 광안정화 비타민C를 사용해 낮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산화 및 갈변에 강하다. 단 자외선 차단제는 꼼꼼하게 발라주어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후에도 은은한 수분광이 지속돼 따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외출이 가능하다. 만나는 지인들에게 피부가 좋아졌다며 칭찬을 듣기도 했다.

핑크 퍼스트씨 세럼은 퓨어 비타민C 외에도 15가지 항산화 꽃 추출물이 함유된 ‘LIZK 핑크비타민TM’ 38%가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사용 1주일 후 눈 밑 부위 기미와 잡티 개선과 피부 리프팅 개선을 돕고 4주 사용 후 안티에이징을 돕는 다는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핑크 퍼스트씨 세럼은 무엇보다 피부 탄력 개선과 모공 축소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기에도 좋은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사용해 보니 ‘국민 비타민C 세럼’으로 입소문난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또 한해를 보내며 나날이 노화로 인해 늘어나는 잡티와 떨어지는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해 핑크 퍼스트씨 세럼을 꾸준히 피부에 선물하기로 했다.

리즈케이 핑크 퍼스트씨 세럼 홀리데이 패키지

리즈케이 핑크 퍼스트씨 세럼 홀리데이 패키지는 화사한 디자인의 박스에 핑크 퍼스트씨 세럼 10병이 들어있다.


리즈케이는 핑크 퍼스트씨 세럼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화사한 디자인의 박스에 핑크 퍼스트씨 세럼 10병이 들어있는 스페셜 패키지이다.

리즈케이는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40년 경력의 김청경 대표가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순수 비타민C 세럼을 시즌마다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리즈케이 퍼스트씨 세럼은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이상, 누적 매출 2천억원이 넘는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2021 제7회 대한민국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부문 ‘k-뷰티대상 2년 연속상’을 수상했다. 리즈케이 퍼스트씨 홀리데이 패키지는 CJ온스타일과 현대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리즈케이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