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엔 주방을 화사하게… ‘컬러가전’ 사러 롯데하이마트 가요

조선희 기자

입력 2021-11-19 03:00 수정 2021-11-1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월동]
롯데하이마트
30일까지 전국 매장서 할인 행사… 행사 카드로 구입시 캐시백 혜택
응모 고객 추첨해 치킨쿠폰 선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컬러 가전 전성시대다. 컬러 가전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시리즈,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등을 포함한다. 무채색 계열 가전이 주를 이루던 가전시장에 다양한 색상을 입힌 컬러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롯데하이마트가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선보인 컬러 가전 매출이 늘었다. 올 1월부터 이달 11일까지 판매한 인테리어 냉장고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7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컬러 김치냉장고 매출액 역시 지난해보다 110% 뛰었다.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전국 4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국 동시 세일 온(SALE ON), 11월엔 하이마트로 가요’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냉장고-세탁기 등 모든 가전 할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소비자들이 컬러 김치냉장고를 고르고 있다.
우선 삼성전자 비스포크 시리즈, LG전자 오브제 컬렉션을 구매하면 최대 170만 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ON’을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 사이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가전(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생활·주방가전 가운데 3개 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동시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혜택도 있다. 행사 상품을 1500만 원 이상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10만 원 캐시백과 롯데 모바일 상품권 30만 원을 더해 최대 140만 원까지 혜택을 더 제공한다.

매일 1개씩 품목별 인기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메가프라이스 ON’ 행사도 연다.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한정수량이 다르다. 행사에서는 160만 원대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행사 모델을 1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추첨제로 진행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전신청을 한 뒤 무작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행사 당일 오전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매장을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김치냉장고 올스타 대전’에서는 행사 카드로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브랜드와 상관없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와 금액대별로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를 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5만 점까지,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를 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15만 원까지 준다. 여기에 11월 3주차까지는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추가로 현금을 돌려준다.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냉장고와 공기청정기 행사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15만 점,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김치냉장고 3도어 모델과 1도어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최대 1000만 원까지 상품권으로 돌려줘

응모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 50%를 최대 1000만 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더치페이 ON’ 행사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3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가운데 응모에 참여한 선착순 1만 명에게 BBQ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