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금강제화 부츠 신고 다시 멋스러운 일상으로!

동아일보

입력 2021-11-17 03:00:00 수정 2021-11-17 09:54:0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다양한 스타일 연출 가능한 ‘부츠’ 선보여
금강-랜드로바 ‘겨울 정기 세일’ 실시… 28일까지 남녀 구두 등 최대 30% 할인
맞춤 수선 서비스 ‘종로 리페어센터’ 오픈, 30년 이상 장인의 기술력-노하우 제공


금강제화 부츠 컬렉션
매년 이맘때면 부츠 스타일링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다. 금강제화는 이에 맞춰 다양한 개성과 미니멀이 공존하고 최근 트렌드를 원하는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부츠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르느와르 앵클부츠’

르느와르 ‘체인 2WAY 앵클부츠’
르느와르 ‘체인 2WAY 앵클부츠’는 블랙과 카멜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장식을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실용성을 추구하였으며, 발목에 포인트를 강조한 디자인을 활용하여 각자의 개성에 맞게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기를 추천한다.

르느와르 ‘위빙 앵클부츠’
또 다른 제품인 르느와르 ‘위빙 앵클부츠’는 인터위빙이라는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는 제작기법을 적용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베이직과 블랙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보디라인에 가죽으로 엮은 사이드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되는 아이템이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보석 매듭띠 앵클부츠’는 요즘 트렌드인 보석 스트랩을 매치한 디자인으로 장식을 포인트로 반영하여 멋스러우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오염에 강한 코팅누벅 신소재를 적용하여 매끈하고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하였다.


유연한 착화감의 슬림핏 롱부츠는 올해도 ‘필수 ITEM’


올겨울에도 롱부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르느와르 스판 롱부츠’는 트렌드와 편안함을 모두 살리면서 쿠션 인솔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크한 가죽소재와 여성스러움을 살린 스웨이드 소재를 믹스매치하여 날씬해 보이는 슬림핏을 완성하였다.

신사가 갖춰야 할 품격 ‘헤리티지 리갈’

금강제화 ‘헤리티지 리갈’

해외 명품 브랜드에 대적할 만큼 국내 유일의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헤리티지 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7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헤리티지 세븐’부터 장인의 열정과 기술력을 담은 최고급 라인의 ‘헤리티지 블랙’까지 운영하고 있다.


명품구두 수선전문 종로 리페어센터


명품구두 수선 전문 종로 리페어센터 OPEN

금강제화 구두뿐만 아니라 명품 구두 및 타사 구두도 수선 가능한 리페어센터를 서울 종로에 오픈하였다. 종로 리페어센터는 금강제화의 전통과 명성에 어울리는 30년 이상의 장인이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책임감 있는 맞춤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 또는 지방 고객들을 위한 방문접수 없이 전화상담을 통해 수선이 가능한 택배서비스도 가능한 점은 금강제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다시 일상으로! 금강·랜드로바 ‘겨울 정기 SALE’ 실시



금강제화가 11월 19일(금)부터 28일(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캐주얼화를 비롯해 아웃도어 의류와 신사복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