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디테일이 다른 무선청소기 ‘삼성 BESPOKE 제트’

동아일보

입력 2021-10-25 03:00 수정 2021-10-25 03:2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제트니까 제트답게, 쉽고 편하게


《사람들이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집안일 중 하나가 청소다. 매일 거실과 주방에 이어 각 방까지 구석구석 꼼꼼히 청소하기란 보통 일이 아니다.

탁월한 청소 성능은 물론이고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로 무장한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번거롭고 힘들었던 청소를 쉽고 즐겁게 만들어준다.》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으로 먼지 비움과 충전을 한 번에,
강력한 흡입력과 깔끔한 위생 관리까지

비스포크 제트는 최대 210W의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이고 독보적인 자동 먼지 배출 기술까지 탑재했다. 청정스테이션에 제트를 거치 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먼지가 일직선으로 배출되는 구조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먼지를 비워준다. 미세먼지 배출도 99.999% 차단한다. 물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는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물을 뿌릴 수 있어 편리하며,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분리돼 위생적인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먼지통은 물론이고 사이클론, 모터 필터, 고성능 필터까지 모두 쉽게 분리해 물세척할 수 있어 성능을 유지하면서 오랫동안 고장 없이 사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최장 120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대용량 배터리’가
선사하는 여유로운 청소 시간

무선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롭게 옮겨가며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배터리 성능이 좋아야 중간에 끊김 없이 집 안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120분(배터리 2개 기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로 여유로운 청소 시간을 선사한다. 2200mAh의 고성능 고용량을 갖춘 배터리는 3시간 반이면 완충되며 삼성의 독자적인 기술로 5년 후에도 초기 대비 70% 성능이 유지된다.

다양한 브러시를 깔끔하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꺼내 쓰는 ‘액세서리 크래들’

공간과 용도에 맞는 브러시들이 있다면 집 안 구석구석을 보다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부터 물분사 물걸레 브러시, 침구 브러시, 펫 브러시, 틈새 브러시, 솔 브러시, 플렉스 연장관까지 다양한 브러시를 갖췄다. 액세서리 크래들을 제공해 브러시 거치는 물론이고 동시에 여분의 배터리 충전도 가능하다. 액세서리 크래들은 손잡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이동 가능해 별도 공간에 보관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꺼내 쓰기 편하다.

흡입 세기부터 에러의 원인과 해결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대화형 알림창’

흡입 세기는 어느 정도인지, 배터리는 넉넉한지 등 무선청소기의 현재 상태를 알아야 마음 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흡입 세기부터 잔여 시간, 충전 상태, 에러의 원인과 해결 방법까지 발광다이오드(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친절하게 안내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브러시를 확인해주세요’ ‘배터리가 부족해요’ 등 말하듯이 알려주는 대화형 알림창 덕에 조작과 관리를 한결 수월하게 만들어준다.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로
손이 닿기 어려운 좁은 공간까지 말끔하게

가구 아래나 벽 사이까지 깔끔하게 청소하려면 브러시가 슬림해야 한다. 비스포크 제트의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는 높이가 52mm로 더욱 슬림해지고 180도 회전 가능한 헤드로 소파나 침대 밑 등 좁은 틈새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분당 최대 1500번의 회전력으로 쓸기와 흡입을 반복해 깔끔하게 청소해주고 브러시 탈착도 별도의 도구 없이 버튼 하나면 충분하다.

‘다단 연장관’으로 내 키에 딱 맞게,
‘초경량 무게’로 가볍고 편하게

무선청소기는 선 자세로 직접 손에 쥐고 사용하는 가전인 만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야 한다. 비스포크 제트는 4단계 길이 조정이 되는 다단 연장관으로 손목 부담을 줄이고 사용자의 키에 맞게 조절해 편안한 자세로 청소할 수 있다. 또 국내에 출시한 210W 무선청소기 중 가장 가벼운 2.42kg 초경량(기본 브러시 ‘슬림 소프트 마루’ 탑재 기준)으로 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집이 생활의 중심이 된 시대, 디테일이 다른 비스포크 제트로 매일 해야 하는 청소를 일상 속 즐거운 루틴으로 만들어 보자.

비스포크 제트가 선사하는 쉽고 위생적인 청소는 당신의 삶을 더욱 쾌적하고 여유 있게 변화시킬 것이다.


※ 고성능 배터리 | 기존 VS9200 배터리(575g) 대비 VS9500 배터리(490g). 총 배터리 셀 용량 기준 2200mAh. 최대 120분 사용은 일반모드, 솔·틈새 브러시 적용, 배터리 2개 사용 기준이며 강력 모드 사용 시 60분, 초강력 모드 시 20분, 제트 모드 시 6분 사용 가능. 5년 사용은 연 100회 완전 충방전 기준이며 초기 대비 70 % 성능 유지. 사용시간은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추가 배터리 구성은 모델에 따라 상이함 ※ 액세서리 구성은 모델에 따라 상이함 ※ 초경량 | 2021년 3월 기준, 국내 210W 흡입력 무선청소기 중 가장 가볍다는 의미임 ※ 최대 210W 흡입력 | 흡입력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8절)에 따라 핸디형(브러시 미적용)·제트 모드 기준으로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측정용 진공 챔버로 청소기 유량과 진공도 변화량을 측정하여 최대 흡입력을 계산. 청소기 최대 흡입력: 유량(L/s)과 진공도(kPa)의 곱으로 계산(max. airwatt, [W]) ※ 미세먼지 배출 차단 | 미세먼지 배출 차단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11절)에 따라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효율 측정 장비를 이용하여 테스트 먼지 주입 후 필터 효율 측정. 테스트 먼지: 국제 표준 IEC 시험먼지(Mineral dust: ISO 12103-1 A2 Fine Dust). 먼지 입자 사이즈 0.5∼4.2μm에서 각 구간 먼지 포집 효율 평균 ※ 물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 | 물분사는 1회 짧게 누를 경우 0.3초 분사, 계속 누르고 있을 때 최대 2초 분사. 물통 용량은 150mL로 사용자의 분사 횟수에 따라 사용 ※ 물세척 시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24시간 이상 충분히 건조 후 사용. 주위 온도 및 습도에 따라 건조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 다단계 연장관 조정 이미지 출처: Ready, 제트, Go! 1차 체험단 블로거 하루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