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차이가 명품을 완성한다” 베스트셀러 모델에 디테일 더해

태현지 기자

입력 2021-09-16 03:00 수정 2021-09-16 12:54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No.140’… 쿠션 4cm 높여 추가 발매
티타늄 스프링 미국서 특허…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창립 140주년 기념 이벤트… 인증샷-영상 공유하면 선물


‘씰리 No.140 울트라 플러쉬’

140년 역사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최근 디테일을 보강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2종을 전국 백화점 매장에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들은 탄탄한 지지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씰리침대의 기존 모델에 다양한 디테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씰리 No.140 울트라 플러쉬’는 우리 집 침실을 호텔처럼 아늑하고 편안하게 꾸밀 수 있도록 부드러운 사용감을 더했다. 씰리침대가 올 상반기 선보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씰리 No.140’과 모든 스펙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쿠션 높이를 4cm가량 높여 호텔 침대 같은 푹신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누웠을 때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매트리스의 촉감이 잠들 때까지 기분 좋은 수면 환경을 조성해 준다.

매트리스의 본질인 지지력도 뛰어나다. 씰리침대의 140년 수면 노하우가 집약된 BPS 스프링이 신체를 깊은 곳에서부터 든든하게 지지해 준다. BPS 스프링은 씰리침대가 4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티타늄 합금 소재 스프링이다. 코일 헤드의 중심이 몸체 위로 맞춰지며 수직 축을 형성해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 준다.

씰리 No.140 울트라 플러쉬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쿠션감으로 출시 이후 신혼부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씰리 No.140’으로도 판매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즐링 레트로 II’.
‘데즐링 레트로 II’는 씰리침대가 지난해 출시한 ‘데즐링 레트로’에 새로운 컬러를 입혀 내놓은 매트리스 신제품이다.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복고풍의 매트리스로, 1922년 생산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씰리침대 매트리스의 플라워 패턴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국에서 특허받은 티타늄 소재의 포스처테크 스프링이 탑재돼 지지력과 내구성을 더했다. 포스처테크 스프링은 정형외과적으로 설계된 씰리침대의 6회전 스프링으로 기존 5회전 스프링에 비해 높이가 2cm 높아 신체의 움직임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한다.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는 1cm의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치해 신체 부위별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씰리침대는 30일까지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 ‘서포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AR(증강현실) 필터를 적용하고 인증샷을 촬영하거나 씰리침대 광고 영상을 공유하면 140명을 추첨해 ‘씰리 No.140’과 프레임으로 구성된 풀 세트를 비롯한 풍성한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10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