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한 패브릭 침대에 화사한 붙박이장… 우리집도 이렇게 꾸며볼까

조선희 기자

입력 2021-09-16 03:00 수정 2021-09-1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에넥스
높은 헤드보드에 기능성 패브릭… 오염방지 효과에 내구성 갖춰
프렌치 스타일의 엔티크 붙박이장… 친환경 자재로 위생-안전성 강화
마블링 상판에 골드 프레임 식탁… 주방 공간을 우아하게 만들어 줘


가을은 인테리어의 계절이라고 불릴 만큼 새로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 꾸미기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특히 9월은 이사 혼수 시즌이 맞물리는 만큼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가을을 맞아 집 꾸미기에 좋은 트렌디한 에넥스 제품들을 제안했다.

EB 르메종 이지클린 패브릭 침대.
아늑한 침실을 꾸미고 싶다면 ‘EB 르메종 이지클린 패브릭 침대’를 추천한다. 높은 헤드보드 디자인에 전면이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로 제작돼 포근하고 안락한 수면공간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매끄러운 라운드 헤드 장식을 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해 내구성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오염 방지, 우수한 통기성까지 다중 기능을 자랑하는 침대로 관리의 편의성을 높여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이 가능하다. 색상은 아늑한 분위기의 오트밀과 세련된 다크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EWI 르메종 붙박이장.
화사한 침실을 연출할 때는 ‘EWI 르메종 붙박이장’이 제격이다. 프렌치 스타일의 앤티크 붙박이장으로 심플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우드패턴 도어에 화이트 워시의 조화는 따뜻함과 온화함을 느낄 수 있다. 45도 빗각 프렌치 커팅을 적용해 입체감을 극대화했다. 함께 매치한 골드 손잡이는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내부는 내구성 뛰어난 하드웨어를 적용해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아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부드러운 댐핑 경첩을 사용해 옷이나 손이 끼는 현상을 방지한다. 친환경 E0 안심등급 자재를 사용해 위생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빠른 시공도 가능하다.

ES 꼼마 모듈 패브릭 소파.
‘ES 꼼마 모듈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곡선 면과 패브릭 소재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편안하고 포근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해당 소파는 구성을 모듈화한 소파로 내가 꾸미고 싶은 대로 재배치할 수 있어 활용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모듈 활용도를 높여주는 스툴을 추가하면 소파를 더욱 넓어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내장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꺼짐 현상이 없다. 그레이, 아이보리 등 두 가지 색상이 있다.

ET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ET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은 마블링 상판과 하단의 샴페인 골드 프레임이 만나 은은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선사한다. 상판은 고급스러운 마블링으로 주방 공간을 우아하게 꾸며주며, 식탁에서 직접적인 칼질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 강하다. 다리 프레임은 스테인리스에 샴페인 골드로 도장 처리해 컬러감이 뛰어나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는 30일까지 집콕족들을 위한 기획전 ‘9월 혜택의 끝’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1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