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스팸 세트는 이제 그만! 올 추석 선물은 ‘친환경 뽀글이’

안소희 기자

입력 2021-09-16 03:00 수정 2021-09-1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노스페이스
이번 시즌 ‘K-에코 플리스’ 컬렉션 출시
투습-방풍성 뛰어난 ‘하이킹화’도 눈길
온라인몰선 아웃도어 선물 기획전 진행


유틸리티 플리스 재킷

올 추석 역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른 ‘비대면 명절 보내기’가 예상되면서 가족이나 친지 모임은 최대한 자제하는 대신 친환경, 웰빙, 프리미엄 등 특별한 의미들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추석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고 지구까지 생각한 ‘친환경 선물’을 추천했다. 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의류, 용품 및 신발 등 다양한 추천 선물 제안전도 진행 중이다.


‘친환경 패션 맛집’ 노스페이스의 K-에코 플리스 컬렉션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노스페이스는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최초로 리사이클링 소재의 친환경 플리스 제품을 선보인 이래로 플리스 한 품목에서만 약 3000만 개 이상의 페트병(500mL 환산 기준)을 재활용하며 국내 ‘친환경 뽀글이’ 열풍을 이끌어왔다. 2021년 가을겨울 시즌에는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원단을 적용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리사이클링 제품인 ‘K-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플레이 그린 플리스 재킷’은 세미 루즈핏의 실루엣에 앞여밈 부분에 투웨이 지퍼를 적용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재킷 안쪽의 플리스 본딩 처리는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가슴 포켓 구성으로 소지품 보관도 간편하다. 색상은 크림, 카멜, 멜란지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등 5가지가 있다. 기본 재킷형 외에 후드형, 여성 전용, 키즈용도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유틸리티 플리스 재킷’은 가슴 부분의 배색 원단에 아웃 포켓을 적용했다. 총 4개의 아웃 포켓을 달아 수납성이 뛰어나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뽀글이 특유의 벌키한 겉감과 대비되는 매끄러운 내부 봉제 처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아이보리와 레드, 옐로와 퍼플의 강렬한 배색 제품 외에 톤온톤의 블랙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발 전체로 숨쉬는 하이킹화 하나면 가을철 아웃도어 준비 끝!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
가을은 일교차가 크고 땅이 젖어 있거나 미끄러운 경우가 많아 반드시 ‘등산화’를 준비해야 한다. 기능성은 기본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매칭이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이라면 더욱 좋겠다.

노스페이스의 전천후 하이킹화인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360도 통풍 기능으로 발 전체를 숨쉬게 하는 하이킹화다. 발등 중간 부분에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발 앞쪽과 뒤쪽 모두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특히 뒤틀림을 방지하고 지지력을 높인 설계를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고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는 천연 울 소재를 밑창에 깔아 쾌적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그레이 등 총 3가지가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