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POKE 인덕션·식기세척기로 편안하고 건강한 명절

동아일보

입력 2021-09-09 03:00 수정 2021-09-0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거리는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올 추석에는 가족에게 BESPOKE로 마음을 전하세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두런두런 이야기꽃을 피우던 명절이 그리워지는 요즘.

많은 이들이 부모님과 더불어 친척, 지인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뉴노멀 시대의 추석, 만남 대신 새로운 푸드 라이프를 선사하는 BESPOKE 인덕션과 BESPOKE 식기세척기로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 안전하게, 맛있게 명절 음식을 조리하는 BESPOKE 인덕션과 설거지의 번거로움 대신 편안한 시간을 선물하는 BESPOKE 식기세척기로 건강한 추석을 선물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명절 음식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요리하는 BESPOKE 인덕션


많은 음식을 동시에 조리하는 명절에는 집안을 가득 채운 열기와 매캐한 공기가 골칫거리다. 종일 가스불 앞에서 씨름하는 부모님 등 소중한 가족을 보고 있으면, 혹여 건강에 무리가 가진 않을지 걱정되기도 한다.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스포크 인덕션은 모두에게 건강한 명절을 선물한다. 직접 가열하는 방식이 아니고, 안전한 16가지 안심 설계를 갖췄다. 덕분에 장시간 음식을 준비해도 덥지 않고, 유해가스 걱정 없이 안전하다. 사용 정보를 한글로 친절하게 알려주는 대화형 알림창은 기기 사용이 서툰 부모님이나 요리 초보들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성능 코일 구조로 최대 3400W 동시 출력이 가능한 비스포크 인덕션은 국내 최고 수준 고화력을 갖춰 한꺼번에 많은 요리를 해야 하는 명절에도 걱정 없다. 강력한 화력과 더불어 모든 화구에 MAX 부스트가 적용돼 보다 빠르고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화구 경계가 없는 콰트로 플렉스존 역시 유용하다.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4개의 코일이 음식을 균일하게 가열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 및 형태의 조리 용기를 사용하더라도 음식을 골고루 맛있게 조리해준다.

비스포크 인덕션은 깔끔한 화이트 상판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조작부 컬러를 갖췄다. 상판은 화이트 쇼트세란 글라스를 적용해 공간에 화사함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이고 견고함까지 놓치지 않아 사용할 때 스크래치나 변색 걱정이 없다.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비스포크 인덕션은 소중한 가족에게 더 행복한 일상을 선물할 것이다.

설거지 대신 편안한 휴식을 선물하는 BESPOKE 식기세척기


명절 음식 준비만큼이나 식사 후 설거지 역시 만만치 않게 고된 일이다. 특히 각종 전, 잡채, 고깃국 등 기름기와 끈적한 양념이 많은 추석 음식은 설거지가 더 까다롭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소중한 사람에게 번거로운 설거지 대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75도 고온 직수 스팀으로 그릇에 말라붙은 밥풀, 고춧가루 하나까지 꼼꼼하게 불린 후 360도 제트샷이 닦아내기 어려운 음식물을 강력한 물살로 집중 세척한다. 4단 세척 날개에서 분사되는 입체물살은 식기의 구석구석, 작은 양념까지 말끔하게 씻어낸다.

장시간 싱크대 앞에 서서 가득 쌓인 설거지를 하는 탓에 몸이 피로해지는 명절. 건조까지 완벽하게 알아서 하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편안하고 건강한 추석을 선물한다. 강력한 100도의 열풍은 플라스틱 식기 위 남은 물기까지 보송보송하게 꼼꼼히 건조한다. 특히 고온 세척수와 100도 열풍이 더해져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해 더욱 위생적이다.

삼성 비스포크 고유의 디자인도 특별한 선물을 완성하는 부분이다. 깔끔한 화이트, 베이지부터 화사한 핑크와 썬 옐로, 고급스러운 차콜, 네이비 컬러 등 14가지 컬러와 글램, 새틴, 코타, 페닉스 등 4가지 소재를 완비해 선물받는 사람의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맞춰 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이 된다.

직접 만나기 힘든 이번 추석, 건강하고 편안한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BESPOKE 인덕션과 BESPOKE 식기세척기를 선물해 보자.





요리 준비부터 설거지까지 행복한 추석을 보내기 바라는 따스한 마음이 비스포크에 담겨 고스란히 전해질 것이다.






*16가지 안심 설계: 안전한 잠금 기능, 전원 자동 꺼짐, 화구 자동 꺼짐, 출력 제어, 시간 제어, 과열 방지, 비용기 미인지, 자동용기 감지, 잔열 표시, 소프트웨어 안전성 인증, 내열 코일, 타이머, 메탈 프레임, 사운드 온오프, 일시정지·재생, 심플 컨트롤 **국내 최고 수준 화력(단일 화구 기준·최대 3300W 출력)은 2021년 3월 29일 국내 판매 중인 3구 인덕션 코드식 모델 기준임. ***MAX 부스트 기능은 더욱 강력한 조리를 위해 높은 출력을 내는 기능으로, 화구별 최대 10분간 작동하며 시간이 종료되면 9단의 출력으로 자동 변경됨 **** 화이트 글라스 변색 시험 비교: 상판 글라스 시편을 김치에 180시간, 70 ℃로 침적하는 변색 테스트 후 색차계 측정 결과 색차값 1.0 이하로(0.28) 변색 없음 정량적 확인(자사 김치 침적 가속화 시편 테스트 결과),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코스 선택 후 스팀불림 집중세척 옵션 선택 필요(불가코스: 상단급속, 젖병살균, 통살균 코스). ******100 ℃ 열풍 관련: 당사 DW60A8 *****대상, 열풍건조 옵션 작동 시 식기세척기 좌측 내장된 열풍 히터∼토출구의 각 위치별 평균온도를 의미(Heater∼토출구 104.1 ℃, 토출구 99.6 ℃, Fan∼Heater 65.5 ℃, 흡입구 66.4 ℃), 내부 및 그릇의 온도는 열풍건조 작동 중 52∼67 ℃를 유지하여 손상 걱정을 줄임. *******당사 DW60A8*****대상, 표준코스+고온살균, 젖병살균, 통살균 코스에 대해 대장균, 살모넬라 장염균(Salmonella enteritidis),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 99.999% 살균 테스트 하였으며,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험기관: 국제인증기관 Intertek, 시험 방법: 살균된 비커에 균주를 접종하고 식기 바구니에 적재하여 세균 감소율 확인, 그외 자세한 시험 내용은 삼성닷컴 참고.

※프로모션 관련 *(프로모션 1) 대상 모델 - 식기세척기: DW60A8575** ,DW60A8375**, DW60T8075FG, - 전기레인지: NZ64T9787TG, NZ63T9770** , NZ63T8770**: NZ63T7757CK, NZ63T6777MR, NZ63*8858**, NZ63A8708**, NZ63T5707AK , NZ63T5703AK *(프로모션 2) 대상 모델: NZ63*8858** , NZ63*8708**, 증정 모델: NZ31T3703PW *보상 혜택은 포인트, 캐시백 등 매장별로 상이하며 모델마다 상이,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이 필요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에 문의 *본 행사는 행사 매장 내 행사 모델에 한하여 예고 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음.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