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하거나 화려하게! 스타일리시한 골퍼에게 추천하는 필드룩

동아일보

입력 2021-08-25 03:00:00 수정 2021-08-25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Fashion]


미니멀 감성의 구호 골프 캡슐 컬렉션



블랙과 화이트로 연출한 미니멀한 감성의 구호 골프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이 깃든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블랙과 화이트에 스카이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다양한 기능성도 더해졌다. 자외선을 차단하고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의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했다. 떼어낼 수 있는 디테처블(detachable)과 겹쳐 입을 수 있는 레이어링(layering)을 활용해 다양하게 스타일링도 할 수 있다. 점퍼는 소매를 떼어내 반팔과 긴팔로 모두 착용할 수 있으며 소매 배색 디자인의 이너웨어를 레이어링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너와 레이어드 해 연출한 여유로운 소매 실루엣의 하프 티셔츠와 슬림한 팬츠로 스타일링한 구호의 골프룩.
디테처블 소매 디테일의 경량 아우터와 에어 저지 소재를 적용한 오버핏 맨투맨 티셔츠, 필드 스커트, 여유로운 소매 실루엣의 하프 집업 피케 티셔츠, 신축성이 우수한 벨버텀 팬츠도 필드에서 돋보이는 골프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기능성 강조한 빈폴골프


빈폴골프(Beanpole Golf)는 몸의 에너지 소모를 줄이고 스윙에 집중할 수 있는 골프 의류를 선보여 인기다. 흡한속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남성용 올오버 패턴 컬러 티셔츠가 대표 상품이다. 고기능 폴리스트레치 원사로 제작해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며,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통해 스윙을 방해하거나 몸에 밀착되지 않아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린, 네이비 컬러에 젊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등 밝은 계열의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고급스러운 골프룩이 완성된다. 럭비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 컬러 배색 포인트 티셔츠, 투톤 컬러 디자인 티셔츠 등도 캐주얼한 골프룩을 연출하기 좋다.

흡한속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남성용 올오버 패턴 컬러 티셔츠는 화이트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고급스러운 골프룩이 완성된다.
팬츠는 기본적인 스윙핏, 슬림한 임팩트핏, 여유로운 릴리즈핏 등이 있어 신체 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여성 골퍼들에게는 5부 컬러 티셔츠가 인기다. 컬러 블록 디자인에 5부 기장 소매로 여성스럽고, 면과 폴리 혼방의 피케 소재로 가볍고 청량감이 우수하다. 솔리드 플리츠 큐롯과 클래식한 올오버 패턴 큐롯, 부츠컷, 스트레이트 팬츠 등과 스타일링하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필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블록 디자인에 가볍고 청량감이 우수한 셔츠는 플리츠 큐롯과 스타일링하면 잘 어울린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구호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