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호재 품은 세종시 황금상권 ‘복합 쇼핑몰’

안소희 기자

입력 2021-07-20 03:00 수정 2021-07-20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세성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 쇼핑몰이 세종시의 랜드마크로 떠오르면서 여름 분양시장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세성이 세종시 나성동 중심상업지구인 2-4생활권에 선보이는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는 도시 접근성이 뛰어난 사통팔달 정보기술(IT) 융복합 문화상업 단지이다.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상가 593개, 오피스텔 57실, 동시에 625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신개념 테마형 명품 쇼핑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는 2022년 준공돼 2023년 4월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도시 인프라 뛰어난 IT 융복합 쇼핑몰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는 고품격 문화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만끽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 공간으로 구성됐다. 라라스퀘어의 ‘라라’는 프랑스어로 ‘활기찬’ ‘기분 좋은’ ‘건강하고 맑은’ 느낌을 표현한다.

공동 시공사인 동부건설, 신성건설, 에이모듈건축사무소의 수준 높은 설계로 탁월한 건축미를 평가받아 2021년 미래건축문화대상에서 복합상업시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P4 라라스퀘어는 세종아트센터, 국립세종박물관단지, 국립세종어린이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관광 인프라와 함께 세종시 제2생활권 3만여 채의 배후 아파트 단지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 정부청사 및 행정기관 유동인구가 교차하는 광역교통 요지 속 세종을 대표하는 핵심 프리미엄을 가진 황금상권에 있다.

이 밖에 연간 5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 연계 지점에 위치한 세종KTX역 건립, 나성동 지하철역 신설 등 다양한 교통 호재도 앞두고 있다. 2청사 금남교, 한두리교 등 세종시를 관통하는 중심 교통로에 인접해 세종시는 물론이고 인근 지역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특화된 온오프라인 쇼핑몰로 경쟁력 높여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에 있는 ‘라바 캐릭터 쇼핑몰’은 전 연령대를 타깃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테마로 한다. 나이에 상관없이 라바를 좋아하는 것처럼 누구나 좋아하고 방문하고 싶어지는 건축물을 지향하는 의미로 이 캐릭터를 선택했다고 ㈜세성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지향해 앞으로 중부지역에서 가장 실속 있는 쇼핑몰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삶의 질 개선, 미래자산가치 구현 프로젝트 돋보여


㈜세성은 인간의 행복과 평온한 삶을 지속하기 위한 최적의 부동산 환경을 기획했다. 쾌적한 근무 환경과 소비생활 공간을 통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구현하는 곳이 바로 P4 라라스퀘어라는 설명이다.

㈜세성 측은 “앞으로 어반트리움 P4 라라스퀘어는 대한민국의 미래 중심도시, 행정수도 세종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높은 미래가치를 통한 수익 창출 역시 확신한다”고 밝혔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