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오늘 청소도 제트가 다했습니다”… 삼성 BESPOKE 제트 체험단의 생생한 리뷰

동아일보

입력 2021-07-13 03:00 수정 2021-07-13 04:05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삼성 BESPOKE 제트


《모던한 디자인에 독보적인 자동 먼지 배출 기술, 흡입력, 위생 관리까지 모두 갖춘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써본 사람은 누구나 자랑하고 싶은 무선청소기로 사랑받고 있다.

아이가 있어 먼지 날림이 걱정인 집, 바쁜 일상에 청소가 부담인 맞벌이 부부, 설렘 속 첫 우리 집을 꾸민 신혼부부와 반려동물 털이 걱정인 펫팸족까지!

가장 먼저 비스포크 제트를 써본 Ready, 제트, Go! 1차 체험단이 생생한 후기를 통해 비스포크 제트가 선사하는 청소의 즐거움을 전해왔다.》



독보적인 자동 먼지 배출 기술에 강력한 흡입력, 물 분사 물걸레 브러시
“비스포크 제트를 만나면, 매일 하는 청소가 즐거운 루틴이 돼요”

체험단이 비스포크 제트에서 가장 만족한 것은 독보적인 자동 먼지 배출 기술력과 최대 210W의 강력한 흡입력이다. 자동 먼지 배출 기술력의 비결은 공기압에 변동을 주어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삼성전자만의 특허 받은 ‘에어펄스’ 기술과 ‘일직선’ 먼지 배출 구조다. 청소기 거치 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먼지가 일직선으로 배출되는 구조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먼지를 비워준다. 제트와 청정스테이션 모두 미세먼지 배출도 99.999% 차단한다.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로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물을 뿌릴 수 있어 편리하며,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분리돼 위생적인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섬세한 편의 기능까지
“자랑하고 싶은 청소기는 비스포크 제트가 처음이에요”

체험단은 초경량 무게부터 디자인, 대화형 알림창 등 청소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도 높이 평가했다. 비스포크 제트는 2.42kg 무게(기본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 탑재 기준)로 손목 부담은 줄이고 쉽게 핸들링할 수 있다. 흡입력부터 잔여 시간, 충전 상태, 유지보수 가이드까지 청소의 모든 과정은 LCD 디스플레이가 대화형으로 친절하게 안내한다. 인테리어 소품 같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우리 집의 스타일까지 살려준다. 충전 거치대와 청정스테이션 일체형의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조화롭고 미드나잇 블루, 우디 그린, 미스티 화이트, 선 옐로 등 비스포크 색상도 돋보인다.

블로거 뽀냥

예전엔 청소하면 늘 콧물을 훌쩍거리곤 했어요. 하지만 비스포크 제트를 만난 후 이런 걱정이 싹 사라졌어요! 특허 받은 에어펄스와 일직선 먼지 배출 구조로 먼지통을 비우면서 미세먼지 날릴 걱정 전혀 없습니다. 역시 무선청소기 최초로 자동 먼지 배출 기술을 선보인 삼성의 제품답죠? 게다가 고급스러운 미드나잇 블루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장식품처럼 예쁨을 뿜뿜 하고 있어요. 자꾸 잘 보이는 데 두고, 지인들에게 자랑하고 싶어져요!


#자동_먼지_배출 #신혼테리어의_완성





블로거 그레이홈

흡입력도 흡입력이지만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일체형 청정 스테이션이에요. 덕분에 손대지 않고 먼지를 비울 수 있게 돼서 더 이상 먼지통 비우는 게 귀찮지 않아요. 이것이 바로 손 안 대고 코 풀기 기술! 먼지가 중력 방향으로 바로 떨어지는 일직선 구조로 설계되어 먼지 남을 걱정 없이 효과적으로 먼지를 비워줘요.


#자동_먼지_배출 #미세먼지_배출_차단


인스타그래머 heesssss

비스포크 제트는 최대 21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흡입력은 강해졌지만 오히려 모터 무게는 47%나 가벼워져서 손목 부담 없이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고요. 힘 좋은 우리 집 둘째가 장난감 다루듯 들 정도예요! 이만하면 비스포크 제트 살림의 신, 육아의 신 아닐까요?


#최대_210W_흡입력 #초경량_무게


인스타그래머 수성

고양이 수성이가 먹다 흘린 사료와 털들이 많은데 비스포크 제트로 한 번씩만 쓱쓱 가볍게 청소하면 강력한 흡입력으로 깨끗하게 청소가 돼요!


#흡입력 #펫_가구


유튜버 봄담

비스포크 제트의 물걸레 브러시는 원하는 만큼 물분사가 가능하게 되어 물청소 도중 물 마를 걱정이 없어요. 별로 큰 힘 들이지 않고도 반짝반짝하게 만들어주는 마법!


#물분사_물걸레_브러시


인스타그래머 funnysue

새로 들인 비스포크 제트가 인테리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줘서 집 사진 찍는 재미가 부쩍 늘었답니다! 우리 집 미드나잇 블루 비스포크 제트 외에도 다양한 컬러가 있으니, 생활공간에 맞춰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디자인 #인테리어_포인트


블로거 하마미

셀프 인테리어 서적을 출간할 정도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요.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싶을 때 가전은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정리하고 사진을 찍곤 했어요. 그런데 비스포크 제트는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해줘서 꼭 같이 촬영해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비스포크 제트, 블루가 포인트인 우리 집 주방과 너무 잘 어우러지죠?


#디자인 #자랑하고_싶은_청소기


블로거 쎄려니

비스포크 제트 사용 전에는 청소기 먼지통에 남아있는 먼지가 우리 가족의 호흡기를 위험하게 하지 않을까 불안했어요. 이제는 먼지통, 고성능 필터, 모터 필터와 사이클론까지 분리해 물세척하니 안심할 수 있어요! 주기적으로 깔끔하게 물세척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예정입니다.


#간단히_분리하여_물세척 #위생관리


인스타그래머 mnvely

비스포크 제트는 친절한 대화형 알림창으로 충전 상태와 에러 원인 등 꼭 필요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알려줘서 청소 시간이 훨씬 여유로워졌답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와 함께하는 매일, 오늘도 내일도 깨끗한 우리 집 부탁해♥


#대화형_알림창 #LCD_디스플레이


블로거 멜로래빗

화이트 베이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었는데, 미드나잇 블루 비스포크 제트가 딱 제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 포인트가 돼 주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을 고급스러운 컬러에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이라, 집 안 어디에 둬도 잘 어울려요. 자주 쓰지 않는 브러시와 추가 배터리 등을 별도로 보관해 둘 수 있는 액세서리 크래들도 정말 만족스럽답니다.


#디자인 #액세서리_크래들


블로거 박멍멍

흡입 청소만으로는 부족할 때 비스포크 제트의 물 분사 물걸레 브러시를 사용하고 있어요. 물걸레 브러시에 장착하는 다회용 포는 항균 기능이 적용돼 세균 번식 걱정이 없어서 더욱 안심이에요! 여러 번 사용 가능해서 좋고 무려 100회 정도를 중성세제에 세탁해도 항균 효과가 99.9% 유지된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청소가 절실한 분들 모두 꼭 체험해보세요!


#항균_다회용포 #99.9%_항균효과



※ 에어펄스 특허 번호 제 10-2208334호

※ 최대 210W 흡입력 | 흡입력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8절)에 따라 핸디형(브러시 미적용)/제트 모드 기준으로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측정용 진공 체임버로 청소기 유량과 진공도 변화량을 측정하여 최대 흡입력을 계산. 청소기 최대 흡입력: 유량(L/s)과 진공도(kPa)의 곱으로 계산(max. airwatt, [W])

※ 미세먼지 배출 차단 | 미세먼지 배출 차단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11절)에 따라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효율 측정 장비를 이용하여 테스트 먼지 주입 후 필터 효율 측정. 테스트 먼지: 국제표준 IEC 시험먼지(Mineral dust: ISO 12103-1 A2 Fine Dust). 먼지 입자 사이즈 0.5∼4.2μm에서 각 구간 먼지 포집 효율 평균.

※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 | 물 분사는 1회 짧게 누를 경우 0.3초 분사, 계속 누르고 있을 때 최대 2초 분사. 물통 용량은 150mL로 사용자의 분사 횟수에 따라 사용. ※ 무게 비교 예시의 기존 제품은 2021년 3월 국내 판매 중인 VS20T9278** 모델 기준.

※ 물세척 시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24시간 이상 충분히 건조 후 사용. 주위 온도 및 습도에 따라 건조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 물걸레포 |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 인증 항균 다회용 포로 100회 중성세제 세탁 후에도 99.9% 항균 효과 유지. 항균 다회용 포의 항균 기능 시험은 은 이온이 함유된 항균 섬유로 만든 다회용 물걸레포에 시험균을 주입하고 37±1 도의

증식이 유리한 온도에서 18시간 방치 후 대장균, 폐렴균의 증식이 정균 감소율 기준 99.9% 억제됨을 확인함. 참조 규격은 AATCC-100, JIS-L-1902, KS K 0693, KS K 0890, AATCC-147이며,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의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