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하이엔드 컨시어지 서비스,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 분양 앞둬

동아경제

입력 2021-06-21 15:52:00 수정 2021-06-22 10:41:5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 투시도

부동산 시장에서 컨시어지 서비스 열풍이 불고 있다. 컨시어지 서비스란,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모든 것을 일괄적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를 말하는 것으로 주로 고급 호텔에서 제공하는 세탁, 청소, 발렛 등의 서비스를 통칭하는 표현이다.

그런데 최근에는 호텔뿐만 아니라 주택시장에서 컨시어지 서비스의 중요도가 높아지는 분위기다. 3040 젊은 세대들이 주택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는 가운데, 이들이 주거지 선택에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특히 중시하는 경향이 강함에 따라 젊은 수요층을 사로잡기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달 서울 강남구에서 분양을 앞둔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가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 기업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하이엔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며 지하 6층~지상 18층, 도시형생활주택 29실과 오피스텔 24실 총 53실로 구성되는 고급주택이다.

일단 컨시어지 서비스 부문을 살펴보면, 마켓리더인 ‘쏘시오리빙’이 운영하는 VVIP 맞춤형 서비스로 고품질의 서비스 퀄리티도 보장됐다. 세부 서비스의 면면을 보면, 발렛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등 호텔식 서비스와 함께 세탁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 기타 주거 서비스도 적용된다. 특히, 콜센터를 이용한 맞춤형 비서 서비스까지 제공해 확실한 차별화를 더했다.

하이엔드 라이프를 완성해줄 특급 설계도 자랑이다. 단지는 집안 곳곳의 마감재나 가구, 가전 등의 색상 하나하나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텀 하우스’로 꾸며진다. 특히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의 종류도 다양해 결과적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하우스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실제로, 크리아체의 바닥재는 매트한 무광 재질로 스톤의 질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면서도 견고함을 자랑하는 이태리 LEA社의 스톤 타일을 2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고, 이를 이태리 고급 우드 플로어링 전문회사인 Original Parquet의 광폭 우드 플로어링(총 6컬러)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월페이퍼 또한 선택이 가능하며 컬러는 4가지로 제공된다.

세계 3대 명품 주방가구인 불탑(bulthaup)을 주방 가구로 배치해, 3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며, 스테인리스와 우드 상판, 백키친과 아일랜드키친 사이 홈바의 컬러까지도 변경 할 수 있다. 또한 붙박이장(3컬러), 오픈선반(2컬러)도 원하는 색으로 고를 수 있다.

단지는 지하철 9호선 언주역이 약 80m거리인 역세권에 자리해 출퇴근 편의성이 매우 편리하며,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등 강남 주요 대로와 남부순환로, 성수대교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인근 봉은사로를 통해 강남역, 삼성역 등의 업무 중심지와 강북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며, 반포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쉽다.

차량 10분 정도 거리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이 있고, 반포한강공원도 가까워 풍요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 하우징 갤러리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