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감성 담은 열 가지 컬러로 주방을 비스포크하다

동아일보

입력 2021-05-12 03:00:00 수정 2021-05-12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떠나요 제주로
BESPOKE와 나답게
#JOIN THE BESPOKE


제주 자연의 감성 그대로, 10가지 제주 컬러
싱그러운 감귤밭부터 영롱한 바다, 푸른 오름과 깊은 숲까지. 제주의 찬연한 컬러를 비스포크에 모두 담았다. 제주의 감성을 온전히 표현하는 10가지 컬러는 일상을 여행의 설렘으로 가득 채운다. 샛노란 감귤과 푸른 초록 잎사귀를 닮은 코타 썬 옐로와 그리너리는 싱그러운 제주의 감귤밭을 펼쳐낸다. 글램 바닐라, 썬 옐로, 화이트 조합의 비스포크는 유채꽃밭의 절경을 담았다. 화사한 톤온톤 컬러로 일상에 싱그러운 봄을 선물한다. 황홀한 빛깔의 제주 석양은 아름답게 반짝이는 글램 피치, 핑크, 바닐라로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청명한 바다와 푸른 숲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새틴 마린, 코타 펀 그린, 새틴 그레이 조합의 비스포크는 제주 해변의 에메랄드빛 아름다움을 온전히 표현한다. 푸른 파도와 하얀 모래를 닮은 컬러는 보는 이의 마음을 위로한다. 피톤치드 향 짙은 웅장한 제주 숲을 느끼고 싶다면 코타 그리너리, 새틴 토프로 조합해보자. 부드러운 새틴 소재와 따뜻한 질감의 코타 소재는 숲의 신비로운 고요함을 전한다.

오직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즈넉한 자연, 바로 오름과 돌담 그리고 목장이다. 단정하면서도 이국적인 오름 고유의 아름다움을 코타 펀 그린과 그리너리로 푸르게 담아냈다. 새틴 마린, 토프 그리고 코타 페블, 차콜의 비스포크는 바람과 돌이 빚어낸 차분한 돌담을 고스란히 표현한다. 한가롭게 풀을 뜯는 말이 있는 목장의 풍경을 만나고 싶다면 새틴 토프, 베이지 그리고 코타 차콜로 조합해보자.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로 그려낸다.


식재료 처음 그 맛을 오래 오래, 초정온 맞춤 보관


자연으로 둘러싸인 제주의 건강한 제철 식재료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로 언제나 신선하게 즐겨보자. 메탈 쿨링으로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한 초정온 맞춤보관 기능은 자연의 맛을 지켜준다.

달콤한 망고와 담백한 아보카도 등 보관이 까다로운 열대 과일류는 감자·바나나 모드로 신선하게 보관한다. 실온에서 상하기 쉬운 감자와 고구마도 뿌리채소 본연의 맛을 오래오래 유지한다. 금방 숨이 죽는 채소와 과일은 최적의 습도와 온도로 유지하는 채소·과일 모드를 활용하면 시들 걱정이 없다.

제주 바다의 싱싱한 생선은 육류·생선 모드로 보관하면 살얼음 상태로 맛있게 저장 가능하다. 온도에 예민한 와인은 와인 모드를 활용해 풍미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쉽게 변질되고 벌레가 생기기 쉬운 곡류는 최적의 온도로 깔끔하게 보관하는 곡류 모드를 활용하자. 일부 기능은 모델 및 칸별로 상이하게 적용되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BESPOKE 오너라면, #JOIN THE BESPOKE와 함께 컬러 체인지!
우리 집에 제주의 자연을 들이고 싶은 비스포크 오너라면 주목하자. 비스포크 냉장고, 김치플러스, 패밀리허브를 사용하는 오너를 위해 '비스포크 나답게 꾸미기' 이벤트가 준비됐다. 제주 감성을 그대로 담은 신규 컬러부터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360가지 프리즘 컬러까지, 패널 교체의 기회와 함게 비스포크 굿즈까지 총 5,000여 명을 위한 혜택을 놓치지 말 것.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자.


참여방법 삼성전자 홈페이지 접속 ▶ 기획전 클릭 ▶ #JOIN THE BESPOKE 이벤트 참여


일정 2021년 3월 18일 ~ 2021년 7월 31일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