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패션의 완성… 최상위 뷰티 브랜드 뽀아레(POIRET)

동아일보

입력 2021-03-25 03:00 수정 2021-03-25 14:25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해외 명품 화장품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브랜드가 탄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5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10년 간 준비해 온 최상위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를 론칭하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개발단계부터 해외 명품 시장을 겨냥한 뽀아레는 각 분야 최고의 파트너와 손잡고 제품을 개발했다. 모든 제품은 최첨단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과 패키지 또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오랜 전통과 고유의 스토리를 지닌 브랜드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100년이 넘은 역사를 지닌 유서 깊은 프랑스 패션하우스 폴 뽀아레(Paul Poiret)의 정신을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 명품에 걸맞은 품질과 디자인의 럭셔리 토탈 뷰티 브랜드

메티에 드 뽀아레
뽀아레는 명품에 걸맞은 품질과 기능성을 위해 엄격하게 선별된 원료와 세계 최고의 전문 기술로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새로운 창조의 예술을 선보인다.


뽀아레 브랜드의 영감의 원천이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꽃인 화이트로즈 줄기세포 추출물, 피부 정화와 재생에 뛰어난 독점 한방 원료 펜타리페어 콤플렉스, 우아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 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전세계에서 엄선된 최고급 원료에 뽀아레 만의 기술력을 접목 시켰다.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만큼 패키지와 디자인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제품명은 브랜드의 전통에 따라 프랑스어로 표기했으며, 제품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골드톤과 가죽을 재현한 듯한 독특한 질감을 입혀 럭셔리함을 배가시켰다.

뽀아레의 메이크업 라인 ‘메티에 드 뽀아레’는 여성들의 선과 면, 색과 질감, 광채가 가진 고유성을 강조하는 핵심 라인이다. 피부색상에 제한 없이 여성들의 고유한 피부톤에 따라 하이라이트-블러셔-쉐이딩의 경계를 없애고, 각자의 개성에 맞게 입체감과 윤곽선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양한 인종과 피부톤이 존재하는 해외 시장에 맞게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색상의 종류를 늘리고 ‘살색(스킨톤)’과 같은 관습화된 제품설명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색조 제품인 파우더 팔레트 ‘르 빡뜨 크렘므 듀오’는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개개인의 피부톤과 윤곽에 따라 개성에 맞게 얼굴의 입체감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명한 구상 파우더가 피지를 컨트롤해 다크닝 없이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게 해주며, 얼굴에 바르는 즉시 모공과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고유의 프리즈마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모노 파우더 ‘뿌드르 모노’는 섬세한 광채로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톤에 맞춰 하이라이터, 블러셔, 브론저 등 다용도로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맑은 발색을 선사한다.


뽀아레 루쥬 라휘네

함께 선보이는 베이직 립스틱 ‘뽀아레 루쥬 라휘네’는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와 크리미한 광택을 완성해주는 뽀아레의 클래식한 립스틱이다. 총 16종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리치 아르간 오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광택이 뛰어나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크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총 90여종의 다양한 색조 제품이 출시된다.

뽀아레의 스킨케어는 재생, 탄력, 영양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은 장미 배아 배양세포와 벌노랑이 체세포 배아 줄기세포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손상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그 중에서도 재생 라인인 수블리메 라인은 산삼 줄기세포 및 5가지 한방원료인 펜타리페어 콤플렉스(맥문동, 감초, 우엉, 병풀, 콩)를 주 원료로 사용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탄력과 윤기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수블리메 라 크렘은 견고하게 완성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크림으로 연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준다.

뽀아레 뗑 드 스와(베이직 파운데이션),뽀아레 인퓨지옹 데네르지(에너지 세럼),뽀아레 수블리메 라 크렘(스킨케어 재생크림)

이 외에도 재생 세럼인 수블리메 르 세럼,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에멀전(로션)인 수블리메 레뮐씨옹 등이 있다.

또한 에너지 세럼 ‘인퓨지옹 데네르지’는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 주는 세럼으로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어 준다. 가볍고 산뜻한 젤타입의 에센스로 뽀아레의 모든 라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핵심 제품이다. 제품 가격대는 세럼 22만원~68만원, 크림 25만5000원~72만원, 립스틱 8만2000원.

뽀아레는 이달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올해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