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크림부터 생유산균까지… 여기가 ‘선물 맛집’이네

정상연 기자

입력 2021-01-28 03:00 수정 2021-01-28 05:2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올리브영


올리브영이 ‘건강’과 ‘젊음’을 키워드로 풍성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내달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라는 콘셉트로 기초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주요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가성비 좋은 기능성 스킨케어 세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가운데 피부 건강을 기본부터 탄탄하게 관리하려는 ‘코어(Core)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기획 세트를 2만∼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기획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피부 탄력과 기미가 고민인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로열젤리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닥터지 로얄 블랙스네일 크림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연령대별·기능별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올리브영은 기능별로 세분화, 전문화된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30포 더블 기획 세트’가 제격이다. 유아와 어린이, 노년층까지 모두 섭취 가능하며 신체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해외 직구 비타민으로 유명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액상과 정제 형태로 구성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미네랄, 셀레늄, 엽산 등을 함유해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준다.


치약·샴푸 뻔한 명절 선물도 센스 있게

매년 대용량 샴푸와 치약으로 구성된 종합 선물세트가 뻔하게 느껴진다면 올리브영에서 전문성을 갖춘 이색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지난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덴털케어 부문 1위에 오른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의 패밀리 사이즈(1L)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고민인 2030대 ‘영(Young) 탈모족’을 위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와 염모제 ‘로레알 엑셀랑스 듀오 크림’ 등을 선보인다.


언택트 트렌드에 맞는 모바일 선물하기

올리브영은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모바일 전용 ‘기프트관’을 통해 타깃별, 가격별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또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오늘드림’은 설 연휴 전날(2월 10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3시간 내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단,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지역에서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