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스핀력-안정적인 방향성… “웨지의 한계를 넘어서다”

이헌재 기자

입력 2020-09-17 03:00 수정 2020-09-1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Enjoy&Golf] 던롭스포츠코리아

강력한 스핀력과 안정적인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는 클리브랜드골프의 RTX ZIPCORE 웨지. 클리브랜드골프 제공

재구매율 1위 웨지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대표이사 홍순성)는 강력한 스핀력과 안정적인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는 RTX ZIPCORE 웨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클리브랜드골프 RTX ZIPCORE 웨지는 CG시리즈, 588 등 항상 세계 최고의 웨지를 만들어온 클리브랜드골프가 웨지의 역사를 바꿀 혁신적인 기술로 완성한 야심작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클리브랜드골프 RTX ZIPCORE는 최고의 스핀 성능을 위해 기존 모델 대비 그루브 수를 2개 증가시킨 점이 특징이다. 총 19개의 그루브로 제작된 RTX ZIPCORE는 그루브 폭과 간격을 더 좁게 해 공에 닿는 날카로운 그루브의 수를 늘려 스핀력을 극대화했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그루브 수 외 기존 모델 대비 그루브가 11% 더 날카롭고, 7.3% 깊으며, 7.4% 밀집돼 있다. 이를 통해 젖은 러프나 벙커 등 필드의 어떤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RTX ZIPCORE는 신소재인 세라믹 경량 소재를 적용해 더욱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넥 부분에 세라믹 경량 소재를 넣어 무게중심을 헤드 중앙 부분으로 이동시켰다. 그 결과 관성 모멘트(MOI)가 향상돼 페어웨이는 물론 트러블 상황에서 쉽고 편하게 안정적인 비거리와 방향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투어 프로의 정교함과 아마추어 골퍼의 관용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

투어 사틴(TOUR SATIN·은색), 블랙 사틴(BLACK SATIN·검정색), 투어 렉(TOUR RACK·회색, 녹스는 헤드)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전국 클리브랜드 골프 용품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22만 원이다. 10월 31일까지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RTX ZIPCORE 웨지 구매 시 RTX ZIPCORE 미니어처 디봇툴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웨지 2개 동시 구매 시 클리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스핀 패키지(투어용 볼타월+스릭슨 골프볼 4구)를 추가 증정한다. 동시에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박인비와 팀스릭슨의 언택트 1:1 스핀스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파워 골퍼를 위한 젝시오의 새로운 포스 젝시오 엑스.
한편 2020년 11번째 혁신을 거쳐 진화된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과 파워 골퍼를 위한 젝시오의 새로운 포스 젝시오엑스(X) 시리즈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골프전문 미디어에서 진행한 2020년 출시된 드라이버 테스트에서 비거리 부문 압도적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대한민국 최고의 야구선수 이대호(롯데), 양의지(NC), 박병호(키움) 등도 이 드라이버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젝시오엑스 출시 이후 골프장에서의 필드 시타회를 수차례 진행했는데 현재까지 152명의 참가자 중 114명이 본인 사용 클럽 대비 비거리 증가 경험을 했다. 헤드스피드도 크게 증가해 비거리도 적게는 5m부터 많게는 25m까지 증가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확실한 비거리 증가 경험을 통해 기존 젝시오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는 다른 한층 더 강해진 이미지로 전환되고 있다.


이헌재 기자 uni@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