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야 잘산다”… 꿀잠을 부르는 신혼 침대

정상연 기자

입력 2020-09-17 03:00 수정 2020-09-1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는 좋은 수면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수면 시 체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매트리스는 하루의 컨디션을 좌우한다. 편안한 잠자리를 원한다면 침대의 흔들림, 소음, 쏠림 등 고유 기능에 대한 꼼꼼한 비교는 물론이고 제조 공정을 비롯한 제조사의 공신력 등도 따져봐야 한다.

최근 신혼부부들의 질 좋은 수면에 대한 니즈가 늘며 기능과 스타일링 모두 완벽한 침실을 가꾸기 위한 트렌드가 침대에도 반영돼 있다. 특히 침실에 침대와 작은 협탁 외에는 아무것도 두지 않고 온전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는 경우가 많아지며 침대 하나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이런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에이스침대는 침대 하나만 둬도 신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침대 프레임을 출시하고 최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기술력 높은 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로맨틱한 무드 침실로 완성 ‘아르노(ARNO)’
아르노

‘아르노(ARNO)’는 사랑의 도시라는 별칭을 가진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도시 피렌체를 가로지르는 아르노 강의 일몰에서 영감을 받은 침대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월넛 컬러의 나무봉과 새들 브라운 컬러의 인조가죽 사이에서 새어 나오는 간접 조명이 아늑하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헤드보드에 적용된 니트 패턴 퀼팅은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해준다. 나파 가죽과 흡사한 인조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차분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뛰어난 내구성으로 침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헤드보드에는 터치형의 LED 조명도 적용돼 침실을 한층 따뜻한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특히 아르노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시스템이 적용돼 안락함을 높였다. 일반적인 원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이 가해지는 충격을 모두 흡수, 분산 처리하므로 탄력과 안정감이 떨어진다. 반면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줘 매트리스에 가하는 하중을 분산해주기 때문에 더 편안하고, 수명도 오래간다.


미니멀 라이프여도 포기할 수 없는 ‘좋은 잠’

에이스침대는 서로 다른 수면 습관과 체형을 지닌 부부가 함께 누웠을 때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선사하는 매트리스로 ‘하이브리드 테크 V’와 ‘하이브리드 테크 블루’를 추천한다. 숙면이라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수 있도록 에이스침대가 쌓아온 침대 과학을 고스란히 담은 고급형 모델이다.

두 제품은 에이스침대 침대 과학의 정수라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 상하 부분이 각각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 역할을 하는 에이스침대 독자 기술 스프링이다. 신혼부부의 숙면을 방해하는 다섯 가지 요소인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누웠을 때의 하중 분포에 따라 위에서는 부드럽게 맞춰주고 아래서는 단단하게 받쳐주어 자연스러운 인체 곡선을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침대를 받쳐주는 프레임이 일반적인 평상 형태나 갈빗대 형태가 아닌 매트리스 형태로 제작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이중으로 분산시켜 주기 때문에 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매트리스 수명도 길어진다. 위생적이면서도 통기성, 보온성이 뛰어난 천연 소재를 사용해 신혼부부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생산
하이브리드 테크 V

에이스침대는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매트리스 제조에 필요한 모든 공정을 자체 공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 소재를 개발해 직접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물론이고 침대에 들어가는 통기성 메모리 폼을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충전 솜, 패딩 등 핵심적인 소재를 직접 가공하고 있다.

반세기 침대과학의 정수인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16년의 연구 개발을 거쳐 독자 기술로 탄생시킨 가장 진보한 5세대 스프링이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이나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 등을 개선해 현재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 미국 및 유럽 기준의 E0등급 친환경 자재 사용으로 품질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HS(Hygiene-Safety) 마크도 획득했다.

예비부부만을 위한 특별 혜택 ‘웨딩멤버스’


에이스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만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시행하고 있다. 웨딩멤버스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이스침대가 선사하는 ‘좋은 잠’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다.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혼부부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신혼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캐리어와 가방 등을 증정한다.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이 제공된다. 침대 구매 시 꼭 필요한 침구, 매트리스 커버 등 품목들도 할인한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뒤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 매장에서 침구를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매장에서는 고급 매트리스 커버인 ‘스마트슬리브’, 온열 매트인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 연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 공정이 노르웨이에서 진행되는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클래식 베이스를 구매 시 스윙테이블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 등록이 필요하다. 가입 및 상세 내용은 에이스침대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