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중대형 대단지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11일 오픈

동아경제

입력 2020-09-07 12:47 수정 2020-09-07 12:5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주방

알파룸 공간특화, 호텔형 건식 욕실 등 차별화된 특화설계

15일 특별공급, 16일 1순위(해당지역), 17일 1순위(기타지역) 청약접수

푸르지오가 수성구에 오랜만에 중대형 전용 대단지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의 평면 설계와 단지내 특장점 등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110㎡,84㎡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 단지에 걸맞게 고급화,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 모든 타입의 공용욕실을 건식 세면대와 습식 샤워 부스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호텔형 건식 욕실로 설계하여 실생활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한다. 또한 통상 공용 욕실에 설치되는 욕조를 안방 욕실에 배치하여 보다 실효적인 기능에 맞춘 공간의 기능성도 고려했다.

판상형 세대인 110㎡A타입, 84㎡A타입은 4Bay를 적용하고 주방과 거실 맞통풍 설계로 뛰어난 개방감과 통풍성을 자랑한다. 현관에도 넉넉한 팬트리(110㎡A타입)를 마련하여 스포츠 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도 여유있게 수납할 수 있고, 거실 팬트리공간은 스타일러와 클린존 붙박이장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의류관리가 편리하도록 했다.

110㎡A타입 주방은 ㄷ자형 주방과 알파룸 타입을 기본형으로 일자형 주방과 팬트리형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놔도 남을 만큼 널찍한 공간의 대규모 다용도실과 파우더룸, 4인 가족의 옷을 수납할 수 있는 넓은 드레스룸 등은 깔끔하고 정돈된 실내를 연출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 높일 것으로 보인다.

8 4㎡A타입 주방은 ㄷ자형 주방과 침실 타입의 기본형을 선택할 경우 독립된 또 하나의 방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알파룸과 주방 팬트리의 옵션을 선택할 경우 6인 식탁을 놓아도 여유로울 정도로 주방공간을 더욱 넓게 쓸 수 있다. 주방 팬트리에는 식재료 보관이나 계절 가전제품을 수납할 수 있고 알파룸은 개인 서재, 작업공간 등으로 쓰임새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욕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강변에 위치한 우수한 자연환경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탁트인 신천과 앞산 조망을 위한 특화 설계와 함께 신천의 생태를 고려한 세심한 조경계획을 세웠다. 또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진 보안, 청정시스템을 강화하여 선보인다. 단지 전체를 5개의 존으로 나누어 외곽부터 세대 내부까지 각 공간마다 첨단 보안시설을 설치하고 단지입구부터 지하주차장, 각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내부와 집안까지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5개 구역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새로운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평면설계, 조경, 첨단 시스템 등 제품에서도 중대형 실수요자들의 높은 안목에도 어필 할 것으로 보인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수성구 중동 556번지 일원에 건설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714세대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이 공급되고 84㎡ A~D타입, 110㎡ A~D타입으로 구성된다.

9월 1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15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수) 1순위(해당지역), 17일(목) 1순위(기타지역) 청약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동구 신천동 299-4번지에 마련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