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서머 호캉스 프로모션 7

동아일보

입력 2020-07-16 03:00 수정 2020-07-1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Summer Vacation│ ‘이국적인 분위기, 다채로운 미식 체험, 로맨틱 홈파티까지∼’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요즘, 편안하고 쾌적한 여름휴가를 위해 호캉스를 선택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 다양한 혜택이 곁들여져 가벼운 마음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 올여름 눈여겨볼 만한 국내 특급호텔의 서머 호캉스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눈길끄는 이색 여름 패키지 & 휴양지 미각 여행

서울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유러피언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도심에서 눈 깜빡할 사이 유럽의 호텔로 순간 이동한 듯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곳이다. 한여름 밤의 시원한 맥주파티는 물론 세계 각지의 미식 체험, 자녀교육, 스포츠, 홈파티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여름 패키지와 시즌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여름밤의 낭만! ‘써머 위드 비어’ 패키지

테라스 가든 '셰프 더 그릴'에서 즐기는 '써머 위드 비어' 패키지
유럽풍 야외 가든 \'파크 바\'의 맥주와 안주 메뉴
먼저 로맨틱한 ‘써머 위드 비어(Summer with Beer)’ 패키지를 내놓았다. 호텔 내 각기 다른 이국적인 분위기와 메뉴를 자랑하는 바와 레스토랑에서 각자 취향과 감성에 맞춰 다양한 생맥주를 골라 마실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유럽풍 야외 가든 ‘파크 바’, 중세 유럽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 ‘미드 센추리’, 테라스 가든 ‘셰프 더 그릴’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맥주 쿠폰(1인 3잔)을 제공한다. 각각의 바와 레스토랑에서는 호텔 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 메뉴도 맛볼 수 있다.

6가지 문화 체험 ‘살롱 드 르 메르디앙’ 패키지

'살롱 드 르 메르디앙' 패키지의 와인 페어링 살롱.
다양한 문화 & 체험 클래스가 포함된 ‘살롱 드 르 메르디앙(Salon de Le Meridien)’ 패키지도 흥미롭다. 전문 강사와 호텔 큐레이션으로 완성된 6가지 살롱이 준비돼 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베스트셀러 ‘한권으로 끝내는 초등학교 입학준비’ 저자인 김수현 작가 초청 살롱, 소근육 자극 퍼포먼스 미술 살롱 등을 눈여겨보자. 키즈 살롱 패키지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와 호텔 루프탑에서 즐기는 알록달록 키즈 워터 풀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 플로리스트에게 배우는 플라워 살롱, 바토스 골프랩 레슨 프로에게 배우는 골프 원 포인트 레슨, 다이닝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의 예쁜 아뮤즈 부쉬(amuse-bouche, 한입거리 음식)를 즐기며 배우는 와인 페어링 살롱 등도 준비돼 있다.

원하는 시간, 가족 함께∼ ‘DIY 홈파티’


프라이빗한 파티를 만들어주는 'DIY 홈파티' 메뉴.
‘DIY 홈파티’ 프로모션은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체크인 시 DIY 홈파티를 추가하고 호텔 셰프의 안주 메뉴를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객실에 프라이빗한 홈 파티 메뉴를 준비해준다. 파티에 잘 어울리는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시그니처 버거부터 나쵸 치킨, 크로크 무슈와 감바스 등 다채로운 안주 메뉴가 준비돼 있다. 아이들을 위한 크림 커리 냉우동, 크림 떡볶이, 오므라이스, 달콤한 크로플(크로와상+와플) 등도 선택할 수 있다.

달콤한 제주 애플망고 빙수 & 지중해 휴양지 미각 여행


유럽의 지중해 휴양지를 모티브로 리뉴얼된 '세프 팔레트'.
여름 메뉴도 다양하다. 새로 출시한 ‘저온숙성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요즘 SNS를 달구는 가장 ‘핫’한 메뉴. 1주일간 후숙해 당도를 최대로 끌어올린 제주산 고당도의 최상품 애플망고 2개와 우유 얼음,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건강한 단맛을 더한 수제 팥앙금을 사용했다. 9월 말까지 바&라운지 ‘래티튜드 37’과 ‘미드 센추리’, ‘파크 바’, 키즈 워터 풀, 피트니스 라운지 등에서 즐길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는 유럽의 지중해 휴양지를 모티브로 메뉴를 리뉴얼 하면서 일식과 중식 코너 또한 업그레이드했다. 주중 디너와 주말 이용 시 소믈리에가 권하는 식전 와인 & 아뮤즈 부쉬 플레이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중해풍 메뉴로는 복숭아와 수박, 멜론을 이용해 식전 음료로 재해석한 스페인 가스파초, 이탈리안 스타일의 게살 요리, 그라몰라타와 토마토 빵, 파프리카 퓨레를 곁들인 문어 요리 등이 있다.

달콤한 휴양지 컨셉의 디저트도 준비돼 있다. 화이트 와인과 파인애플을 졸인 컴포트를 넣은 파바나 롤 케이크, 패션 후르츠 트로피컬 케이크, 타이 바질 젤리, 피나 콜라다 바바 등이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킨다.


■ [경북]

-라한셀렉트 경주, 하와이 콘셉트 ‘알로하 써머’ 패키지

호텔현대 경주를 리모델링해 지난 봄 새롭게 문 연 ‘라한셀렉트 경주’는 하와이 콘셉트의 ‘알로하 써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탁 트인 보문호수 전망의 야외수영장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의 야외 수영장.
하와이 에일 맥주 ‘빅웨이브’와 ‘앤샤카’ 컬러 선스틱으로 구성된 ‘알로하 기프트’ 증정 혜택을 넣었다. 국내 대표 차량공유업체 ‘쏘카’와 손잡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쏘카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경주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알로하 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수영장 추가인원 이용 시 50% 할인, 키즈라운지 ‘원더랜드’ 50% 할인,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포토 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이용, 볼링장 ‘더스트라이크’ 이용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7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가족을 위한 ‘아이 러브’ 패키지

(왼쪽)디럭스 스위트룸에 있는 대형 편백나무 욕조. (오른쪽)디럭스스위트 침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아이 러브’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1박,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아동 2인 조식, 편백나무 욕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세트가 포함돼 있다. 독채 형태인 디럭스 스위트에 있는 대형 편백나무 욕조는 노천탕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밴도 협업 ‘섬머 인 스타일’ 패키지

(왼쪽)밴도 '멘탈 베케이션' 여행용 파우치. (오른쪽)쉐라톤 '그린지' 주스.

캘리포니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밴도(Ban.do)’와 협업한 ‘섬머 인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밴도 ‘멘탈 배케이션(Mental Vacation)’ 여행용 파우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친환경 쉐라톤 ‘그린지(GREENSI)’ 주스 음료 2잔, 실내수영장 1회 이용 혜택 등도 제공된다.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강원] 쏠비치 양양·삼척, 스페인&그리스풍 ‘프라이빗 비치’

(왼쪽)스페인풍의 쏠비치 양양 '프라이빗 미치'. (오른쪽)청량한 분위기의 쏠비치 삼척

소수의 카바나 이용 고객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를 선보인다. 2m씩 거리를 띄운 카바나 전체 20동이 갖춰져 안전하고 여유롭게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쏠비치 양양은 스페인풍의 화려한 색감과 안달루시아 지방의 전통 패턴을 모티브로 해 카바나와 선베드를 꾸몄다. 쏠비치 삼척은 그리스 산토리니 블루 비치를 콘셉트로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카바나 이용 고객에게 수제버거와 칵테일, 아이스박스와 튜브, 개별 금고, 비치타올을 무료 제공한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