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여신’ 강민경, 주얼리 화보 공개 …청순+우아 매력 ‘뿜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21 14:10 수정 2020-05-21 16:1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사복 여신’으로 불리는 가수 강민경이 또 한 번 빼어난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강민경이 ‘CRUSH ON YOU’를 주제로 촬영한 화보가 실린 퍼스트룩 5월 호가 최근 공개됐다. 강민경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주얼리 컬렉션의 다양한 라인을 자신 만의 방식으로 믹스 매치했다. 또한 컬렉션 중 실버 라인을 활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강민경의 청순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 중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튜보라레 서클’에 정교한 세공을 더한 ‘튜보라레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를 착용한 사진은 깔끔한 라인의 로고와 체인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섬세한 꼬임과 볼륨감이 완벽한 균형과 광채를 자랑하는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과 소프트한 라인 모티브와 매끄러운 스퀘어 모티브가 풍부한 입체감 및 도시적인 시크함을 표현하는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 등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고품질의 주얼리를 매치해 눈길을 끈다.

여름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에는 이어 커프와 이어링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마노 스털링 실버 이어커프&이어링’과 메트로시티 만의 스톤 세공 기법이 돋보이는 ‘큐비즘 스털링 실버 이어링’을 더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사랑스런 매력을 뽐낸 스타일링에도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포인트 역할을 했다.
매 순간 반짝이는 광채로 아름다움을 표현한 코니체 컬렉션의 ‘코니체 14K 이어링’과 ‘코니체 14K 네크리스’는 강민경 특유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강민경의 우아한 분위기를 담은 컷에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중 변하지 않는 애정과 역동적인 사랑을 입체적 볼륨으로 표현한 ‘꾸오레 14K 이어링’과 ‘꾸오레 14K 네크리스’가 패션 소품으로 등장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순수함과 매력을 상징하는 우아한 진주 라인의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이어링’과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를 더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기본적이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에는 유려한 곡선미와 입체감, 섬세한 폴리싱으로 플라워 화이트 로즈를 표현한 ‘라 로사 비앙카 14K 이어링’과 ‘라 로사 비앙카 14K 네크리스’, ‘라 로사 비앙카 14K 브레이슬릿’, ‘라 로사 비앙카 14K 골드 링’을 매치했으며, 담갈색 계열의 수트와는 ‘튜보라레 골드 14K 링’과 ‘코니체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 ‘링크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를 믹스 매치했다.

강민경은 촬영장에서 새로운 의상과 주얼리를 착용할 때마다 그에 어울리는 새로운 포즈와 풍부한 표정을 짓는 등 프로페셔널 다운 태도로 함께 작업한 이들의 공감을 샀다는 후문.

브랜드 관계자는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이탈리아 헤리티지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강민경과 만나 마치 작품과 같은 감각을 자랑하는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라며 “퍼스트룩 5월 호 화보에서 그림 속 면을 잘라낸 듯한 무드의 주얼리와 강민경의 매력에 빠져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