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심신에 휴식과 심리방역을…“, 파라다이스시티 가정의 달 프로모션

김재범 기자

입력 2020-04-29 15:44 수정 2020-04-29 15:4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5월 원스톱 힐캉스(힐링+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휴식·미식에 예술과 이벤트 각종 문화생활 접목
레스토랑, 스파, 원더박스 부대시설 이벤트 풍성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5월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축됐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일상생활에서 방역 및 예방수칙을 준수하는 ‘생활 방역’이 중요해지면서 안심하고 휴식할 수 있는 휴식 안전지대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대규모 시설과 야외 공간을 활용해 공간에 밀집하는 위험을 줄이고, 시설 운영시간 조정, 사전예약제 등으로 교차 감염을 방지하고 있다. 정기적인 소독과 전문 방역은 물론, 객실 정비시 어메니티들을 별도 위생처리하는 등 체계적인 방역 시스템을 구축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런 방역 준비를 바탕으로 5월에 지친 심신의 휴식과 심리방역을 위한 ‘힐캉스(힐링+호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휴식과 미식에 예술,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접목해 코로나19로 참아왔던 여가활동을 한 곳에서 즐기는 ‘원스톱 안식처’로 프로모션 테마를 잡았다.

객실 패키지는 ‘가심비’ 높은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또한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모두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으로 구성해 가성비도 만족하도록 했다. ‘더 코지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휴식, 온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2인,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구성했다. ‘얼리버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는 투숙 2주 전 예약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총 30시간의 ‘룸콕’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허니문’ 패키지는 디럭스스위트 객실 투숙, 배스 로브 선물, 조식 2인, 실내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과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했다. 디너 코스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해 객실에서 둘만의 ‘언택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5월 동안 멤버십 회원에게 런치와 디너에 한해 주중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체가토 셰프의 수제 티라미슈를 테이블당 하나씩 무료로 제공하고, 2~5월에 생일, 결혼 기념일 등이 있는 멤버십 고객에게 테이블당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스파 씨메르는 찜질스파권 요금으로 아쿠아스파존까지 이용할 수 있는 ‘헬로 어게인’ 2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주중 한정으로 성인 1인 요금에 어린이 1명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헬로 어게인’ 패키지를 진행한다.

문화예술을 통해 이색 힐링을 선사하는 기획 전시도 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봄의 생명력과 치유의 메시지를 담은 ‘영원의 숲’ 기획전을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앤디 워홀, 데미안 허스트, 프랜시스 베이컨, 백남준 등 세계적인 작가 9명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