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네이쳐홀딩스 온라인 여행용품 편집몰 ‘뜨고(ttgo)’ 론칭 기념 이벤트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0-14 16:54 수정 2019-10-14 16:5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전개 중인 (주)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온라인 여행용품 편집몰 ‘뜨고(ttgo)’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1등에게 괌 왕복 항공권과 호텔 4박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뜨고(ttgo)’는 ‘Time To Go Out’의 줄임말로 지금은 밖으로 나갈 시간이라는 뜻으로 이곳에서 간편하게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하고 떠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작명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뜨고는 제품만 판매하는 단순한 온라인 몰을 넘어 여행에 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편집몰을 지향한다. ‘여행 스타일 숍’이라는 콘셉트로 고객에게 개개인의 여행스타일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것. 여행 전문 기자,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 여행 전문 에디터들이 작성한 여행 에세이와 제품 콘텐츠가 주를 이루며, 포토그래퍼, 영상 PD, 콘텐츠 마케터 등으로 구성된 전문팀이 매월 브랜드 쇼케이스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뜨고(ttgo)는 론칭 기념으로 ‘로그인 하GO 괌 뜨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뜨고(ttgo) 몰 회원 가입 후 프로모션 페이지의 응모 버튼을 클릭만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데 24시를 기준으로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 번 응모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1등에게는 괌 왕복 항공권, 쉐라톤 라구나 괌 (라구나 클럽룸) 4박 숙박권, 내셔널지오그라픽 캐리어 2세트가 포함된 2인 괌 여행 풀 패키지를, 2등 2명에게는 쉐라톤 라구나 괌 (라구나 클럽룸) 4박 숙박권, 3등 10명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또한 ‘로그인 하GO 괌 뜨GO’ 프로모션을 필수 해시태그 #ttgo #로그인하go괌뜨go 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호이안 빈펄 리조트 3박 숙박권,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발표는 뜨고(ttgo)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된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여행용품 편집몰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단순한 여행 제품을 구매하는 곳을 넘어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뜨고에 접속하는 순간이 바로 여행의 시작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굳이어, 지프, 툴레, 크래쉬 배기지 외 10개 업체와 입점 계약을 마치고 1000여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입점 브랜드를 점차 늘릴 예정이라며 캐리어, 트래블 파우치, 래시가드, 여행 간편식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