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SkinChat(#민낯토크) 영상 공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3-20 09:36:00 수정 2019-03-20 09:39:1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사진제공= SK-II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SkinChat(#민낯토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BareSkinChat(#민낯토크)의 트레일러 영상은 20일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본편은 오는 25일, SK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런칭되며 다양한 콘셉트의 에피소드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areSkinChat에는 SK-II 글로벌 앰버서더인 클로이 모레츠(Chloe Moretz)와 영국 출신의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James Cordon)이 출연하여 욕실, ASMR 등 다양한 컨셉으로 SK2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에센스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히 ‘더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의 ‘카풀 가라오케(Carpool Karaoke)’의 진행자로 유명한 제임스 코든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대사로 재미를 선사하며 클로이 모레츠는 피테라에센스의 오랜 사용자로서 제품의 특징과 자신만의 솔직한 피테라에센스 사용법을 전한다.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SK-II의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서 맑고 투영한 민낯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이번엔 제임스 코든의 훌륭한 스킨케어 코치 역할을 한다.

#BareSkinChat는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의 욕실에 등장해 사람들이 가장 탐낼 만한 뷰티 시크릿을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제임스 코든은 클로이 모레츠의 뷰티 시크릿인 SK2피테라에센스를 사용해보기 위해 욕실에서의 스킨케어, 탭 댄스, ASMR 까지 서슴지 않고 도전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일본의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BareSkinChat에 참여해 맑고 투영한 민낯으로 케어해주는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했다.

제임스 코든은 SK-II #BareSkinChat에 대해 “제가 스킨케어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은 오직 시간문제였죠. 이제 저는 매일 아침, 점심, 저녁 SK-II를 열심히 바르며 피부를 맑고 투영하게 케어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BareSkinChat를 촬영하는 동안 정말 많이 웃었고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일 거에요”라며 “영상처럼 스킨케어를 가끔은 심플하고 재미있게 하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피테라에센스는 저의 스킨케어의 전환점이랍니다”고 밝히며 변함없는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BareSkinChat를 기획한 SK-II 글로벌 CEO 산딥세스는 “SK-II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런칭하며 제임스 코든과 같은 최고의 코미디언과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전세계 많은 분들이 즐겁게 봐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K-II #BareSkinChat(#민낯토크)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와 컨텐츠는 SK-II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K-II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