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주는 기쁨, 받는 행복… 5월의 사랑

김민식 기자

입력 2018-04-26 03:00 수정 2018-04-26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가정의 달

5월은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기는 뜻깊은 달이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그 소중함을 잊고 지냈던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에 더 없이 좋다. 그래서 이맘때면 ‘어떤 선물을 준비할까’ 고민을 하게 된다. 주는 사람도 행복하고, 받는 이도 기뻐할 맞춤 선물을 고르는 방법은 없을까. 센스 있는 선물과 함께 각 업체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를 알아본다.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는 소중한 이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주얼리와 시계를 제안한다. 로마의 헤도니즘적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젬스톤의 향연을 통해 인생을 즐기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불가리의 대표적 아이콘 ‘불가리 불가리 클래식’ 컬렉션은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현대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젬스톤의 풍부한 컬러감과 1970, 80년대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브라이틀링은 1957년 출시돼 다이버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전문 다이버 워치 슈퍼오션을 재설계해 새롭게 출시했다. 오리지널 모델의 정신을 그대로 담아 독창적이면서도 오랜 세월 변함없는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했다. 긁힘과 충격에 강한 초강도 최첨단 세라믹 소재로 만든 링을 탑재한 새로운 스틸 베젤이 특징이다.

에트로 ‘레인보우 백’
에트로는 리조트 룩을 연상시키는 페이즐리 맥시 드레스를 선보였다. 홀터 디자인의 넥 라인, 어깨 부분에 들어간 러플 장식과 캉캉 스커트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긴다. 허리 라인에 블랙 라인을 더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화이트 ‘레인보우 백’은 심플한 직사각형 디자인에 금속장식의 E 로고 버클이 포인트다.

한국 론칭 25주년을 맞은 에스.티. 듀퐁은 가죽 제품과 필기구를 비롯해 라이터와 남성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숨겨져 있던 남성의 매력을 일깨우고 있다. 25개의 아이템 한정 25만 원, 125만 원, 225만 원 특가로 판매한다.

헤라 ‘매직스타터 3호 세트’
아모레퍼시픽은 특별한 디자인과 베스트 상품들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지상의 낙원을 상징하는 무릉도원을 디자인에 반영해 윤조에센스, 퍼펙팅쿠션, 에센셜 립세럼 스틱, 메이크업멀티키트 등 총 4종을 내놨다.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행사-이벤트

신세계는 여성, 남성, 아이들에게 알맞은 최신 트렌드의 선물을 제안하며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줄 계획이다. 따뜻한 봄부터 여름철까지 활용이 가능한 델라라나의 면·리넨 혼방 재킷은 어머니의 멋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해줄 상품이다. 나른한 봄날 휴식과 여가를 즐기는 아버지를 위해서는 리클라이너 의자와 피로한 눈에 휴식을 줄 수 있는 게이즈샵의 온찜질 눈 안마기를 추천한다.

현대백화점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선물상품전을 진행한다. 압구정 본점에서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5층 대행사장과 옥상 하늘정원에서 ‘키즈 & 패밀리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장에서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체험’, ‘음양오행 음악 감상실’, ‘가족 사진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포별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상품전’도 진행한다.


건강을 생각하는 뜻깊은 선물

롯데백화점은 27일부터 5월 8일까지 ‘건강박람회’를 진행해 홍삼 및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국내 인기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 상품을 준비해 ‘굿 베이스 9종’, ‘알파프로젝트’, ‘홍천웅(칸, 에너지팩, 이과수)’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며 화애락(진/본/이너제틱)과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품목도 정상가보다 10% 할인해 선보인다.

대웅제약의 간 기능 개선제 ‘대웅우루사’는 바쁜 생활에 지친 소중한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다. 대웅우루사는 국내 판매 1위 간 기능 개선제로 만성 간질환의 간기능 개선, 간기능 저하로 인한 전신권태, 육체피로 등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우루사는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 없으며 매일매일 꾸준히 섭취하면 간 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유니베라는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 좋지 못한 식습관 등으로 장 건강에 유해한 요소들이 점점 커지고 있는 요즘,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남양알로에 맥스피’를 추천한다. 남양알로에 맥스피는 유니베라의 주스 타입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면역 다당체’ 성분 함량을 극대화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을 테마로 기획 제품 30여 종을 출시한다. 핑크퐁과 상어가족, 뽀로로, 콩순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케이크부터 감사 메시지를 특별하게 전하는 디자인 케이크, 상큼한 과일을 접목한 롤 케익과 품격 있는 정통 다과세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