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예비 신부·신랑을 위한 12개 명품 브랜드 제품 소개

동아일보

입력 2018-03-27 03:00:00 수정 2018-03-27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Goldengirl’s Wedding
‘2018 골든걸 웨딩 트렌드’ 스페셜 체험관


럭셔리 뷰티 룸

글로벌 럭셔리 뷰티의 대명사
에스티로더(ESTEE LAUDER)


예비 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는 최근 선보인 신제품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 코렉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 제품은 하루뿐인 결혼식날 신부를 최상의 아름다움으로 돋보이게 해줄 뷰티 필수템. 볼과 턱선, 팔자 주름을 포함해 얼굴 노화의 흔적을 나타내는 부분에 바르면 피부 스페셜 관리를 받은듯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준다.

행사장 한 쪽에는 공중에 떠있는 듯한 안락함을 선사하는 무중력 의자에 누워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 코렉터’의 제품 소개 영상을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24시간 이상의 확실한 지속력을 자랑하며 첫손에 꼽히는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으로 자신에게 맞는 피부 톤을 측정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코너도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하이엔드 패션 명가의 메이크업 & 향수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포드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톰포드는 이국적인 신혼 여행지에서 신부를 아름답게 꾸며줄 다양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톰 포드 뷰티의 추천 메이크업 제품은 일 년 내내 여름이 지속되는 이국적인 아일랜드의 눈부신 태양에서 영감을 얻은 ‘2018 쏠레이 서머 컬렉션’.

얼굴에 빛과 음영 효과를 주는 듀오 타입의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글로우스틱’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아이 제품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아이 콜 듀오’와 립스틱, 립글로스, 립밤의 장점을 모두 담은 하이브리드 립 제품 ‘울트라샤인 립 컬러’, 입술에 자연스러운 혈색과 빛을 주는 ‘뤼미에르 립’ 등 관능적인 빛을 표현하는 감각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었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룸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명품 수제 침대
해스텐스(Hastens)


말총, 아마, 양모, 순면, 북스웨덴산 소나무 등 100%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 요즘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이퀄리티 침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하듯 예비부부에게 주목을 받았다.

해스텐스 침대는 자연에서 찾은 천연재료들을 사용해 침대의 통풍 시스템과 습도 조절, 체온 유지 등을 적절하게 맞춰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 침대의 요소 중 가장 중요한 척추를 지탱해 주는 스프링도 해스텐스만의 방법으로 특별하게 제작됐다. 특허 받은 스프링 시스템으로 매트리스 상단은 포켓에 스프링을 넣어 부드러움을 최적화했고, 하단은 견고한 보넬 스프링을 사용해 힘 있게 몸을 지지해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에이스침대에서 선보이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는 숙면과 휴식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반응이 뜨거웠다. 의자에 앉았을 때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섬세하게 반응해 최고의 편안함에 대한 찬사를 받았다.

어떠한 자세에서도 머리와 허리 부분을 자동적으로 지지해주는 것이 특징. 척추 서포트 시스템은 안정감 있는 취침 모드를 제공한다. 독립형 풋 스툴이 있어 더욱 편하며, 360도 회전도 가능하다. 체형에 따라 2∼3가지 크기 선택이 가능하다. 공간에 활력을 주는 컬러풀한 색상을 다양하게 갖춰 인테리어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


요즘 가장 ‘핫’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센트리퓨전(CentrifusionTM)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Nespresso New Vertuo)를 선보여 예비신부들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네스프레소 버츄오(Nespresso New Vertuo)는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읽어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려내는 프리 웨팅(pre-wetting) 등 최적의 조건을 맞춰준다.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의 큰 컵까지 5가지 다양한 스타일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덴마크에서 탄생한 글로벌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 하이엔드급 사운드 퍼포먼스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OLED TV ‘베오비전 이클립스’가 전시돼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화관 못지않은 폭발적인 사운드 퍼포먼스와 세 가지 도형이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디지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0’도 인기 만점. B&O TV와 연결해 홈시어터를 구성하면 최고의 사운드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원뿔형 미니멀한 디자인의 무선 올인원 스피커 ‘베오사운드 1’과 ‘음악도시락’이라 불리며 음악애호가들의 관심을 끄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17’ 등도 함께 소개됐다.


북유럽 디자이너 가구 & 조명 편집숍
에이후스(A/HUS)


‘칼한센&선(Carlhansen&Son)’, ‘루이스폴센(Louis poulsen)’, ‘포스카리니(FOSCARINI)’, ‘아르텍(artek)’ 등 이름난 북유럽 디자이너들의 명품 가구와 조명 등을 선보인 편집숍 에이후스. 단순하게 디자이너 컬렉션 숍에 머물지 않고, 에이후스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판매부터 공간 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장에는 에이후스에서 추천하는 소파와 의자, 테이블, 조명 등이 실제 신혼집의 거실 공간처럼 아늑하고 편안하게 꾸며져 예비부부들이 직접 북유럽 디자인 가구와 소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하이엔드 가전 & 리빙 룸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 헤드폰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세계가 인정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갖춘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6’, 신혼 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많은 무선 프리미엄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작고 가벼워 이동이 쉬운 무선 콤팩트 스피커 ‘베오플레이 M3’ 등을 선보여 음악과 집 꾸밈에 관심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감각적인 스타일의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과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4’도 소개됐다.


NASA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airocide)


별도의 필터 없이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 곰팡이, 먼지 등을 광촉매 산화기술을 통해 99.9% 분해하는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미국 항공우주국 NASA의 과학자들이 개발하고 FDA 승인을 받은 공기정화기술을 사용해 유해물질을 인체에 무해한 수증기와 미량의 이산화탄소로 전환해 공기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미국 에디슨 어워드 금상을 수상한 에어로사이드 오렌지(APS-200)는 39∼49m² 공간 내 유해 공기를 정화해 신혼집 침실이나 거실에 사용하기 제격. 무게가 가벼워 이동이 쉬우며, 모던하고 심플한 사각 디자인은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준다.


이탈리아 수제 패션 우산 & 리빙 소품
파소티(Pasotti)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Mantova)에서 어네스타 파소티(Ernesta Pasotti)가 설립한 패션 & 리빙 소품 브랜드로, 모든 제작 공정을 수작업으로 해 소량만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여성용 우산과 구둣주걱, 지팡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개를 모티프로 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골드 래브라도 리트리버 장식 핸들의 남성용 장우산은 파소티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였다. 사자 모양의 헤드와 골드 컬러 매치로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구둣주걱, 주얼리 장식 핸들로 우아함을 더한 여성용 우산 등도 인기를 끌었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방문수(생활 포토그래퍼), 시그니엘 서울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