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시크하게 화려하게∼ 2017 S/S Sunglass Fashion

동아일보

입력 2017-05-15 03:00 수정 2017-05-15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올 시즌 선글라스 스타일링 제안!

패셔니스타들의 필수품인 선글라스 시즌이 돌아왔다. 전문 안경사가 직접 기획·제조해 광학적·기능적인 퀄리티가 우수한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이 올 시즌 인기를 끄는 선글라스 연출법을 소개했다.






Style 1 시크한 이미지를 주는 ‘하프 프레임 선글라스’


올해도 어김없이 하프 프레임 선글라스가 트렌드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프레임부터 템플, 렌즈까지 블랙 컬러로 제작된 비비엠(bibiem)의 ‘하프 프레임 선글라스’는 시크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특히 모던한 블랙과 볼드한 프레임 상단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을 줘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좀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프레임 하단에 골드 컬러가 더해진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활용하자. 블루 컬러 프레임과 조화를 이룬 비비엠(bibiem)의 ‘하금테 선글라스’는 청량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골드 브릿지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돋보인다.




Style 2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


모든 얼굴형과 스타일에 가장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바로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다. 반투명한 스퀘어 프레임에 블루 미러 렌즈가 눈에 띄는 비비엠(bibiem)의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는 유니크 하면서 발랄한 분위기를 낸다. 또 캣츠 아이로 디자인된 프레임이 개성 있는 인상을 연출해준다.

한층 럭셔리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골드 스퀘어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프레임과 템플, 브릿지가 골드 컬러로 제작된 비비엠(bibiem)의 ‘골드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는 활동적인 느낌을 주면서 한층 고급스럽다. 여기에 레오퍼드 패턴의 팁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Style 3 감각적인 화려함! ‘파스텔 컬러 선글라스’


화사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싶다면 컬러를 강조한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파스텔 핑크 컬러의 프레임이 돋보이는 비비엠(bibiem)의 ‘파스텔컬러 선글라스’는 한층 러블리한 감각을 선사한다. 브릿지와 프레임 상단에 골드 컬러가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더한다.

톡톡 튀는 느낌으로 발랄한 감성을 선보이고 싶다면 컬러 패턴의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파스텔 핑크, 블루 컬러의 마블 패턴이 매력적인 비비엠(bibiem)의 ‘패턴 선글라스’는 한층 더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패턴 선글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화려한 느낌을 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은…

유러피언 감성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있다. 비비엠의 큼직한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며 한층 더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키는 기능적인 면도 우수하다.

비비엠 선글라스는 전국 다비치안경 225개 체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다비치안경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비엠 공식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신세계몰, W컨셉스토어, 무신사 등 총 4개 종합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