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의 달인 ‘동키 프로덕트’, 어린이날 선물 추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5-02 10:47 수정 2017-05-02 10:4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3대에 걸쳐 기프트 샵을 운영하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동키 프로덕트’가 5월 가정의 달, 그리고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동키 프로덕트는 제품을 통해서 즐거움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누구에게나 특별한 선물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독일 내에서 2,000개 이상, 전세계적으로 3,000개 이상의 리테일러를 가지고 있는 동키 프로덕트는 그들만의 위트 넘치고 창의적이며, 아이들이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안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 바이크 애니멀로 자전거도 특별하게

사진제공=동키 프로덕트
동키 프로덕트의 ‘바이크 애니멀’은 자전거나 킥보드 등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자전거 혹은 킥보드 핸들 바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장난감으로 귀여운 일러스트와 화사한 색상의 ‘드레곤’ 과 ‘유니콘’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바이크 애니멀’을 간단하게 고정하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자전거나 킥보드를 한결 특별하고 친근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바이크 애니멀’은 부드럽고 유연성이 뛰어나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에바소재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정 부분은 벨크로소재로 제작되어 탈부착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 웃을 수 있는 테이프 갤러리

사진제공=동키 프로덕트
동키 프로덕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테이프 갤러리’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즐거운 장난감이다. 마스킹 테이프와 장난감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테이프 갤러리’는 마스킹 테이프를 붙이는 곳이면 어디든 아이들의 놀이터로 변하는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테이프 갤러리’는 초원이 그려진 마스킹 테이프와 장난감 말 이 포함되어 있는 ‘말’, 도로가 그려진 마스킹 테이프와 장난감 자동차 세트의 ‘고속도로’, 기차 길이 그려진 마스킹 테이프와 장난감 기차가 세트로 들어있는 ‘기차’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시간 후 정리는 늘 부모의 몫인데, 테이프 갤러리는 아이의 놀이가 끝나면 자국이나 끈적임이 남지 않는 마스킹 테이프를 손 쉽게 제거만 하면 돼, 부모의 청소걱정을 덜어주는 효자 아이템이기도 하다.

놀기만 해도 창의력 쑥쑥! 키즈 게임 큐브

사진제공=동키 프로덕트
동키 프로덕트의 키즈 게임 큐브는 아이들이 마음껏 가지고 노는 것 만으로도 지능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키즈 게임 큐브는 자작나무 합판으로 제작된 한 개의 큐브에서 6가지의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놀이 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고 아이들 스스로가 놀이를 만들어내고 주도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장난감이다. 제법 부피가 있는 제품이지만 개봉 했을 때 조립 방법 외에 그 어떤 설명도 동봉되어 있지 않는 점도 새롭다. 서로 다른 배경으로 제작되어 있는 큐브는 6면이 전부 다른 게임 판이 된다. 조립 후에는 모두 놀이를 하는 아이들의 몫으로 구멍에 공을 골인 시키거나, 체스판처럼 말을 움직이는 등 아이들 스스로 만들어 낸 다양하고 창의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동키 프로덕트 관계자는 현명한 선물을 고르는 팁에 대해 “상대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생각하여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창의적인 선물을 골라야 한다. 그래야 선물을 주는 기쁨과 받는 기쁨이 오래 지속된다”고 조언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