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푸마, 워너비 비주얼 나나의 ‘너답게, DO YOU’ 캠페인 화보 공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04-17 16:55 수정 2017-04-17 17:0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푸마, 워너비 비주얼 나나의 ‘너답게, DO YOU’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제공=푸마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두 번째 엠베서더 나나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너답게, DO YOU’ 캠페인은 여성들에게 ‘나다운’ 모습을 사랑하고 자존감을 고취 시키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영상은, 최근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비주얼 나나의 트레이닝 모습이 담겨 있다.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푸마의 ‘스완팩’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추구한다. 또한, 여성 러닝∙트레이닝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덤벨, 요가, 댄스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 영상 속 나나가 착용한 스완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날 함께 오픈 된 온라인 룩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70년대 레트로 감성 ‘이니키’ 출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1970년대 당시 전 세계 음악과 패션, 문화를 리드한 도시, 런던에서 영감을 얻어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첨단 소재를 믹스해 완성한 ‘이니키(INIKI)’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50여 년 전 스포츠 웨어를 일상생활의 패션 아이템으로 승화시킨 삼선 트랙수트를 첫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이를 기념해 클래식 디자인에 현대적인 소재를 더 한 새로운 스타일의 삼선 트랙수트를 출시한다. 또한 오리지널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이니키 러닝화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70년대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디다스의 고유 기술력인 부스트를 더 해 더욱 안정감 있는 핏이 특징이다.

K2, 발 뒤틀림 잡아주는 트레일 러닝화 ‘TR 맥스 스피드’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탁월한 접지력과 충격 흡수력의 트레일 러닝화 ‘TR 맥스 스피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TR 맥스 스피드’는 기존 제품과 달리 인솔이 미드솔 역할까지 하는 3중 구조로 설계돼, 앞쪽은 탄성력을 높이고 뒤쪽은 뒤틀림 방지와 충격을 흡수하는 뛰어난 쿠셔닝으로 거친 산길에서도 가볍게 내달릴 수 있다. 또한 어떠한 지형에서도 발목 부분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밸런스 컨트롤 시스템 설계로 러닝 중 발생 할 수 있는 발 뒤틀림이나 발목 부상을 방지해준다.
사진제공=K2

한편, K2는 트레일 러닝화 출시와 함께 K2 어썸챌린지 ‘트레일 러닝’에 참여할 참가자를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전문가의 트레일 러닝 기초 교육이 함께 진행되며 러닝을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2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