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아디다스, 나에게 최적화된 러닝화 찾아주는 ‘런 지니’ 시스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02-20 17:15 수정 2017-02-20 18:0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디다스, 나에게 최적화된 러닝화 찾아주는 ‘런 지니’ 시스템
사진제공=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러너의 발 구조와 각도 등을 분석해 최적의 러닝화을 추천해주는 최첨단 시스템 ‘런 지니’를 아디다스 주요 3개 매장에서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아디다스 ‘런 지니’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매장의 전문 스탭과 간단한 러닝 상담을 진행한 후, 동전만 한 크기의 작은 센서를 신발 끈에 부착하고 약 1분가량 달리면 된다. 이후 런 지니는 대략 40단계에 해당하는 세부 사항을 자동적으로 분석하여 발 모양, 착지 각도, 러닝 습관 등을 짧은 시간 내에 분석해낸다. 고객은 이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러닝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그 밖에 러닝화 사이즈 측정법, 사이즈 선택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다각도 발 측정을 통해 최상의 러닝화를 찾아주는 아디다스의 ‘런 지니’ 시스템은 BCS 명동, BCS 롯데월드, BCS 광복 매장에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식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캐쥬얼 러닝화 라인인 ‘퓨젝스 러쉬(fuzeX RUSH)’ 출시를 기념하며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아식스

이번 캠페인은 3월 18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4월 부산, 5월 강원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여자 마라톤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과 아름다운 해안산책로를 달리는 5K 러닝, 스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클래스,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식스 퓨젝스 러쉬와 그에 어울리는 풀코디 러닝 웨어를 증정한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참가 신청은 아식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20일)부터3월 5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 10일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기능성 러닝화 튜브엑스러너 출시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 러닝화 ‘튜브엑스러너(TUBES X RUNNER)’를 출시했다.

튜브엑스러너는 2017년 케이스위스 최신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러닝 시 가장 우수한 쿠셔닝과 반응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동그랗고 속이 빈 튜브를 사용하는 케이스위스 시그니쳐 테크놀로지 ‘튜브 試스템ㄴ을 아웃솔에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내구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TPU 몰드 및 경량성을 극대화한 파일론 쿠션을 통해 향상된 반응력을 제공해 러닝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케이스위스

슬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러닝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케이스위스의 튜브엑스러너는 블랙, 블루, 화이트, 그레이, 화이트 민트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