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아디다스, 겨울 운동복 한 장으로 해결 ‘클라이마히트 컬렉션’ 출시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6-10-20 17:51 수정 2016-10-20 18:02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디다스, 겨울 운동복 한 장으로 해결! ‘클라이마히트 컬렉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추운 날씨에서도 단 한 장의 운동복으로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 라인, ‘클라이마히트(ClimaHea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이번 클라이마히트 컬렉션은 할로우 파이버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밑단 부분에는 스트레치 소재의 히트 가드를 사용, 옷과 피부 사이의 틈을 메워주어 옷 속의 따뜻한 공기는 유지하고 외부의 찬 공기 유입은 방지해 더욱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폴라텍 그리드 플리스 기술력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거친 날씨 속에서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클라이마히트 컬렉션은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클라이마히트 후디와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클라이마히트 로켓 부스트가 주력 상품이며,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렐,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김우빈 경량 다운재킷 3종 출시
사진제공=머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경량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김우빈 경량 다운재킷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운재킷 3종은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한 라이프 스타일형 제품으로, 머렐의 슬로건 ‘Do What’s Natural(자연스럽게 즐겨라)’에 맞춰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선보이는 라인이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의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입체감을 살린 것은 물론, 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해 오피스룩, 가벼운 캠핑 등 다방면, 다용도로 스타일링 하기 적합하다.

한편, 이번 발매되는 다운재킷은 모아브 경량 패딩 재킷, 사각 퀼팅 다운 재킷, 김우빈 프리미엄 덕다운 총 3종이다.


K2, 아웃도어 캠프를 경험하라! ‘어썸챌린지’ 참가자 모집

○…K2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액티브한 아웃도어 캠프 ‘K2 어썸챌린지'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제공=K2

어썸챌린지는 평창 오대산에서 11월 12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천년의 숲으로 유명한 오대산 선재길을 트레킹 한 후 오대산 빌리지 오토캠핑장에서 1박 캠핑을 할 예정이다. 2일차에는 오대산 소금강 계곡길에서 출발하여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길을 함께 트레킹 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 일정에 필요한 교통, 숙박, 식사는 물론 이번 F/W시즌 신제품인 초경량 미드컷 등산화 NX소닉을 비롯해 다양한 K2제품이 제공되며 캠핑 장비가 없는 참가자들을 위해 무료로 캠핑 장비도 대여해준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K2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어썸챌린지 참가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K2 공식 지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