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써모스, 멸종 위기 동물 담은 ‘JNL 미러 시리즈’ 출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09-07 15:03 수정 2016-09-07 15:0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써모스, 멸종 위기 동물 담은 ‘JNL 미러 시리즈’ 출시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멸종 위기 동물이 그려진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 ‘JNL 미러 시리즈’를 오늘(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울 영등포CGV와, 왕십리CGV 팝업스토어 및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써모스 ‘세이브 더 얼스(Save The Earth)’ 에디션인 ‘JNL 미러 시리즈’는 자연친화적인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제품이다.

사진제공=써모스코리아
극심한 기후변화와 지나친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해 사라져가는 멸종 위기 동물을 지키자는 취지로 대표적인 멸종 위기 동물인 펭귄과 사슴을 새겨 넣었으며 은은한 광택이 나는 미러 폴리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써모스만의 감각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표현했다.

한편, 써모스는 1904년 세계 최초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1978년에는 세계 최초로 고진공 스테인리스제 보온병을 개발한 112년 전통의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스타벅스, 멸종위기 동물 주제 머그, 텀블러 등 총 23종 제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대한민국 멸종 위기 1급 야생동물로 지정된 4종의 동물을 주제로 한 머그, 텀블러 등의 총 12종의 제품과 가을 컨셉에 맞는 제품 11종 등 총 23종의 제품을 이번 가을시즌 한정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한국의 숲 속’ (Woodland in Korea)이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된 스타벅스의 이번 신제품은 아름다운 가을 숲 속에서 뛰어 놀거나 잠을 자고 있는 멸종위기 동물 반달가슴곰, 사향노루, 대륙사슴, 늑대를 손그림을 활용해 서정적으로 표현해 냈다.

특히 우드랜드 케이스 텀블러의 경우에는 텀블러 본체에 끼우는 케이스가 세트로 제공돼고객의 기호에 맞게 디자인을 변경하여 소지할 수 있게 제작됐다. 이 제품에는 아기새를 머리에 얹고 있는 귀여운 반달가슴곰 케이스와 숲 속에 숨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향노루 케이스 두 가지가 한 세트로 제공된다. 이외에 지난 6일 새롭게 런칭한 스타벅스 티바나를 기념해 티를 즐길 수 있는 티팟과 티컵 등의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홈메이드 탄산수’ 소다스트림, 보상판매 실시…탄산수 제조기 최대 55% 할인

홈메이드 탄산수 제조기 세계 1위 브랜드 소다스트림의 공식 판매원인 스마일모닝㈜이 오늘(7일)부터 25일까지 19일간 ‘추석맞이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소다스트림
소다스트림의 보상판매 캠페인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새 모델로 선택, 구입하는 프로모션으로 롯데 백화점 전 매장(안산점, 부평점 제외)과 소다스트림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보상판매 대상은 기존 제품 모델 종류와 상관없이 실시되며 새롭게 구입 가능한 제품은 베스트셀링 모델인 소스(SOURCE)와 크리스탈(CRYSTAL)부터 2016 신제품인 프리미엄 전자동 제품 파워(POWER)와 기존 보급형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제네시스 디럭스(GENESIS DELUXE)까지 총 4개 모델로 다양하게 구비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굽네치킨, 그룹 엑소(EXO)와 함께한‘굽네 볼케이노’ 새광고 방영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전속모델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매운맛 치킨 열풍의 주역 ‘굽네 볼케이노’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굽네치킨
이번 광고는 굽네 볼케이노의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매콤한 맛을 콘셉트로, 굽네 볼케이노의 매콤한 불 맛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영상과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광고는 굽네 볼케이노가 오븐에서 구워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는데, 치킨에 굽네 볼케이노 특제 소스가 발리며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이 표현되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광고 속 엑소는“참을 수 없는 매콤함, 아찔한 불 맛에 빠져들다”,“엑소도 반했어”라고 외치며, 중독성 있는 굽네 볼케이노의 특징을 강조했다.

롯데닷컴 ‘선물하기’기능 주소 몰라도 추석 선물 전달

롯데닷컴은 최근 선보인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고 있으면 선물을 보내기 전 상대방에게 주소를 미리 묻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선물 구매자의 번거로움이 줄고, 선물 수취인 역시 휴대전화로 전달받은 문자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받는 주소를 직접 입력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서 추석 선물을 고른 뒤 화면 우측 하단에 보여지는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 주문서에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본인 휴대전화의 연락처 목록과 연동되기 때문에 선택만 하면 바로 자동 입력되며, 최대 20명에게까지 한번에 선물을 보낼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다양한 디자인을 골라 메시지 카드도 함께 보낼 수 있다. 선물포장과 메시지카드는 모두 무료다.


매일유업, 9월부터 매일우유 저지방 3종 가격인하

매일유업은 국내 소비자들의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9월부터 자사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3종(저지방&고칼슘 2%, 1%, 0%)’ 1000mL로, 예상 소비자 가격이 자사 일반우유(오리지널)와 동일한 가격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납품가를 인하했다.

켈로그 스페셜K, ‘여왕의 아침’ 퀴즈 이벤트 실시

켈로그 코리아가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11일까지 ‘스페셜K 지식 겨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엘리자베스 여왕, 탐 크루즈, 아델 등 세계적인 여러 유명인사 중 대표적인 체중조절용 시리얼인 스페셜K를 아침식사로 즐겨먹는 사람이 누구인지 찾는 것으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켈로그 스페셜K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페이스북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연세생활건강, 연세 아로니아 프리미엄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연세 아로니아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연세 아로니아 프리미엄’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아로니아혼합농축액과 골든 애플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건강음료이다. ‘연세 아로니아 프리미엄’은 최적의 기후 조건에서 탄생한 폴란드산 100% 아로니아혼합농축액에 골든애플을 함께 넣어 아로니아 특유의 떫은 맛을 완화 시켜 누구나 거부감 없이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