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사관, 장교를 준비하는 예비 군 간부 양성을 위한 참된 교육터

입력 2014-06-18 17:23 수정 2014-06-18 17:23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정통 군 출신에 의한 육, 해, 공군 장교, 부사관 시험의 높은 합격률

육군, 해군, 공군 등 군장교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이 늘어나면서 부사관이나 군 장교를 희망하며 장교시험에 도전하는 지원자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부사관 및 군장교의 경우 안정적인 자리를 보장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공무원으로서 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도 폭넓게 누릴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에 부사관, 장교를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고 경험하기 위해 발걸음을 향하는 곳이 바로 부사관전문학원이다. 군에 대해 잘 모르는 민간인 수준의 지망생들에게 군에 대한 생생한 정보는 물론 군 시험에 필요한 다양한 수험정보 및 대비책 등을 꼼꼼하게 컨설팅 받는 일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전국적으로 단기간 내부사관및 장교를 최다 합격시켜 대구부사관학원, 대구장교학원으로 유명세를 얻은 ‘대구공군부사관학원’(http://www.af0001.kr)에서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하는 이들의 이목이 한 데 집중되고 있다.

21세기 정예화된 선진강군의 주역이 될 육군, 해군, 공군 간부 지망생들을 합격시키는 이 곳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축적된 노하우로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학습하는 최일선 교육기관이다.

군 간부를 꿈 꾸는 학생들을 민간 수준에서 가르쳐 준비된 군인으로 인도하고자 민간 출신의 부사관학원이 아닌, 군을 제대로 알고 군 입시의 흐름도 정확히 꿰뚫고 있는 정통 군 출신에 의한 부사관 교육만을 고집하고 있어 입시명가임을 자신하는 신뢰도가 단연 높은 곳.

더불어 잘 가르치는 것을 기본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지망생들을 품는 넓은 마음까지 강조하고 있어 안정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학습에 전념할 수 있는 학원으로도 인기가 높다. 잘 가르치지만, 무엇보다 따뜻한 마음이 기본이 되어 있기에 학원장이 직접 수업을 가르치면서 학생들의 수준을 체험하고 평가하여, 이에 대한 대비책을 직접 총괄할 수 있는 셈이다.

이러한 꼼꼼하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덕분에 최단 기간내 육해공군 부사관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는 놀라운 성과를 얻으며 꿈꾸는 예비 지망생들의 튼튼한 컨설팅으로 자리잡고 있다.

미래의 군장교, 부사관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군 입시의 흐름을 정확히 꿰뚫고 따뜻한 마음으로 교육을 실천하는 정통 군 출신에 의한 부사관전문학원인 이 곳에서 꿈을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

학원장: 이경호
학력: 서울대학교 교육학 석사
이력: 공군작전사령부, 교육사령부, 방공포병사령부 근무
공군특기학교 장교, 부사관 훈육대장
문의 053-424-0901, 070-4413-090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