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대형 할인마트·커피전문점 등 할인… 신한 ‘Tap 카드’ 外

동아일보

입력 2012-02-23 03:00 수정 2012-02-28 14:22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대형 할인마트·커피전문점 등 할인… 신한 ‘Tap 카드


신한카드가 이달에 내놓은 ‘Tap 카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카드다. 국내 이동통신 3사와 모두 제휴해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발급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하는 기본 할인한도 5만 원 외에도 모바일카드 결제가 가능한 특별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최고 3만 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할인점,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던킨도너츠 등의 커피전문점, 메가박스 등의 영화관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는 고객이라면 온라인 쇼핑혜택을 강화한 ‘Tap on 카드’를 발급받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ap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카드로 특별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만 점을 준다.

2등 100명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장, 3등 6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제공한다.

■ 사용액 1500원당 최고 2마일 적립…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

외환은행이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을 위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특화상품으로 내놓은 ‘크로스마일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최고 2마일이 적립된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뿐만 아니라 델타, 케세이퍼시픽 등 국외 항공사도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브런치와 CGV 콤보세트가 한 달에 한 번씩 무료로 제공된다. 국내선 항공권은 최고 10%까지 할인되고 최고 6억5000만 원의 해외여행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된다. 인천공항 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천공항 워커힐호텔 레스토랑도 매달 1번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등급인 ‘크로스마일 스페셜 에디션 카드’는 전년도 사용실적에 따라 보너스로 5000∼1만5000마일이 적립된다. 카드 발급 뒤 4개월 이내에 400만 원 이상을 한 번에 결제했다면 몽블랑 명함지갑이나 워터맨 만년필, 10만 원 주유할인, 크로스마일 1만 점 적립 등의 상품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 중장비·건설기계 사업자 특화 카드… KB ‘중기닷컴 Tax 카드’


KB국민카드의 ‘중기닷컴 Tax 카드’는 중장비나 건설기계를 모는 개인사업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설기계 및 화물자동차 종합관리 프로그램 제공 업체인 ㈜중기닷컴과 제휴를 맺어 카드 사용 명세 중 부가가치세 환급 대상을 자동으로 분류해 예상 환급액까지 알려준다.

부가가치세 신고 파일도 자동으로 만들어 주고 매출 명세별 조회,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월 사용실적이 100만 원 이상이면 GS칼텍스 주요소에서 L당 1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100만 원 미만이어도 6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대형마트와 농협 수협 축협 직판장에서 결제하면 최대 5%까지 할인된다.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는 2, 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5000원, 국내외 겸용 1만 원이다. 연간 3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이듬해 연회비를 면제해준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