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소식] 영종 힐스테이트 外

스포츠동아

입력 2017-03-27 05:45 수정 2017-03-27 05:45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영종 힐스테이트

1628세대 대규모 단지 즉시 입주 가능


대형 호재가 많은 영종도에서 현대건설의 ‘영종 힐스테이트’(사진)가 즉시 입주 가능한 일부세대에 한해 특별 선착순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지하 2층∼최고 37층, 13개 동, 전용 83m², 1628세대로 조성된 대규모 단지다. 입주 즉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인근에 근린공원, 체육공원, 송산, 석화산 등이 있어 쾌적한 여가생활을 누리기 좋다. 차량 20분 거리 안에 인천국제공항, 스테츠칩팩코리아, 파라다이스시티, 씨사이드파크, BMW드라이빙센터 등이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울역, 여의도, 시청,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50분 내외로 접근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영종하늘도시 내에서 희소성 높은 1군 건설사의 메이저브랜드 아파트라 실거주 만족도와 투자 가치가 모두 높다. 전용 83m², 총 4개 타입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타입에 따라 팬트리, 다용도실, 분리형 파우더 등이 제공된다. 특화설계를 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만들었다. 단지 안에 샘플하우스가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 제주 세인트스톤 더 부티크

주거·비즈니스 수요 많은 중심상권 위치


제주의 중심상권 연동에서 프리미엄 레지던스 오피스텔 ‘세인트스톤 더 부티크’(사진)가 주목 받고 있다. 아세아 건영이 연동 275번지 일대에 짓는 ‘세인트스톤 더 부티크’는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5908m²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1∼285m²(계약면적 80∼446m²) 9가지 타입 총 38실이 들어선다.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오피스텔로 컨시어지 서비스와 발레파킹 시스템 역시 제주에서 최초로 도입된다. 제주최고의 중심상권 연동에 있어 바오젠거리, 대형마트와 특급호텔 등이 가깝다. 주거와 비즈니스 업무수요가 많은 것이 장점이다. 지하 2층에 입주자전용 스파와 사우나, 휘트니스 등이 들어서며 지상 14층에는 입주자들이 파티를 즐기고 미팅룸으로 활용할 ‘그릴 앤 파티 스페이스’가 기획된다. 지하 1층에는 채광률을 높인 썬큰 카페가 들어서고 지상 1층부터 지상 3층까지의 근린생활시설을 통해 고급 프렌차이즈 레스토랑과 다양한 상업 시설들이 입점한다. 1층과 2층의 완전한 독립형태의 구조로 설계된 복층형 타입은 입주자 위주의 편리성을 추구했다.



● 위례 센트럴메디타운

역세권인 메디컬 특화 복합 상업시설

성남시 위례택지지구 C2-7블록에 들어서는 ‘위례 센트럴메디타운’(사진)은 메디컬 특화 복합 상업시설이다. 각종 의료시설과 키즈파크, 대형서점, 프랜차이즈 식당 등이 한 건물에 들어설 예정이다. 도보로 우남역(2018년 개통 예정)까지 갈 수 있는 역세권 상가로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다. 지상 5∼10층에는 대형병원 예닮요양병원 입점이 확정됐다. 350병상으로 서울 경기권에 있는 303개 요양병원 가운데 두 번째 규모다. 위례 신도시와 반경 15km 안의 강남, 송파, 서초, 성남을 통틀어 유일한 대형요양병원이다. 인근 지역의 장기입원 수요도 독점할 것으로 예상한다. 지상 3∼4층에는 전문병원과 일반의원이 들어선다. 외래진료를 병행하는 다른 요양병원과는 차별화된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진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지하 2층 전층에는 ‘오키즈 랜드’(키즈파크) 입점이 확정됐다. 지상 1∼2층에는 수입자동차 전시장, 약국, 죽전문점, 의료기기판매점, 편의점, 전문 프랜차이즈 식당 등이 들어선다. 상가 내부 중앙에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가 설계됐다. 덕분에 병원 이용객들의 상가 접근성이 뛰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상가는 2018년 9월 완공된다. 분양홍보관은 성남시 위례광장로 21-13 힘찬프라자 3층에 있다.



●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

유동인구 확보 쉬운 스트리트형 상가

대림산업이 시공한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상업시설’(사진)은 서울 금천구 독산동 1007-19번지 일대에 자리 잡는다. 지하 1층∼지상 2층, 총 76개 점포다. 지대 단차로 인해 상업시설의 지하 1층은 실제 지상 1층에 해당한다. 전면부는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돼 유동인구 확보를 쉽게 했다. 지하 1층∼지상 2층을 연결하는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지상 2층은 병의원, 약국 등의 클리닉 존으로 계획하고 있다.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는 최고 39층 공동주택 432가구, 오피스텔 427실, 총 859가구로 구성됐다. 이 고정수요를 확보한 가운데 유동인구가 많은 말미사거리와 대형마트 홈플러스, 빅마켓은 물론 롯데시네마 등과 연계돼 대규모 상권을 형성할 전망이다.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시흥동 903-15번지(홈플러스 시흥점 인근)에 있다.

김종건 기자 marco@donga.com

관련기사

전문가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