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삼성전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 출시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10-19 11:12 수정 2017-10-19 11:1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삼성전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기어 S3 골프 에디션 (Gear S3 Golf edition)’을 19일 국내에 출시한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Golfzon)과 협업해 골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캐디 (Smart Caddie)가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공하는 ‘코스 뷰’와 ‘그린 뷰’ 기능을 지원한다. ‘코스 뷰’는 전국 주요 골프장의 코스 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해 보다 전략적인 홀 공략을 가능하게 하며, ‘그린 뷰’는 그린의 형태는 물론 지형의 높낮이까지 섬세하게 보여준다. ‘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한우물, 전해약알칼리 음료수 ‘나처럼’1.5L 대용량 출시

사진제공=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이 ‘성우 배한성이 마시는 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전해약알칼리 음료수 ‘나처럼’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한우물은 평소 ‘나처럼’을 애용하던 소비자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에 따라 기존 용량(500ml)보다 약 3배 가량 증가한 1.5L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나처럼’ 1.5L를 6개월 이상 정기 배송 신청할 시, ‘나처럼 전용 냉온 정수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디야, 이디야커피랩서 재즈밴드 ‘굿펠리스’ 공연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자사 문화예술인 지원 프로그램 ‘이디야컬처랩(EDIYA CULTURE LAB)’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이디야커피랩(EDIYA COFFEE LAB)’에서 재즈밴드 ‘굿펠리스(Good Fellis)’의 공연을 진행한다. ‘굿펠리스’는 국내 유일의 비브라폰 재즈밴드로 특유의 독특한 색깔과 설득력 있는 편곡의 감수성 넘치는 재즈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당일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 1~2층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복합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여신들의 차…티젠, 히비스커스 20T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티젠
국내 차(茶) 전문 기업 티젠(TEAZEN)이 히비스커스 20T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에게 바치는 꽃’으로 불리는 히비스커스는 ‘섬세한 아름다움, 남몰래 간직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갖고 있다. 여성 뷰티를 위한 대표적인 허브로 꼽히는 히비스커스는 주로 차로 우려 마시는데, 기분 좋게 침샘을 자극하는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티젠의 히비스커스 20T 제품은 티백 포장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레몬필과 로즈힙 등 건조과일까지 더해져 상큼함을 2배로 느낄 수 있다.


카페 오가다, 밀크티 라떼 4종 신메뉴 출시

카페 오가다는 한국적인 프리미엄 티를 라떼 형태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밀크티 라떼 4종을 19일 출시했다. 카페 오가다의 티 라떼 4종은 한국적인 프리미엄 티 원재료인 쌍화차, 자색고구마, 국내산 발효 홍차와 말차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한 신메뉴로, 따뜻한 파스텔톤의 음료 컬러와 부드러운 우유폼, 티가 가진 깊은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티 라떼는 아이스로도 즐길 수 있지만, 따뜻한 음료로 즐길 때 우유의 부드러움은 물론 티 고유의 맛과 향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 화끈한 불맛의 ‘굽네 볼케이노 소스’ 출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굽네 볼케이노’의 화끈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290g)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굽네 볼케이노 소스’는 식품업계의 매운맛 열풍을 일으킨 ‘굽네 볼케이노’의 마그마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자꾸만 먹고 싶은 매콤하고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오징어볶음이나 떡볶이, 두부김치 등 불맛이 필요한 밥반찬, 안주, 간식 등에 양념으로 활용하거나, 삼각김밥 및 즉석카레 등에 간단하게 뿌려서 먹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