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붙이지 않고 바르는 수분폭탄 마스크팩!

입력 2015-11-24 09:52 수정 2017-01-10 18:0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메마른 얼굴에 수분폭탄을~!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



에디터 김수석 사진제공 (주)페르더마 (070-7120-7953)

“이건 그냥 마스크팩이 아니야.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특급 마스크팩이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가을철, 피부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진다. 뜨거운 여름철 태양광으로 피부에 가뭄이 일어난 데다가 가을의 건조한 바람과 심한 일교차 탓에 피부는 더욱 거칠고 탄력을 잃게 된다. 이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노화가 더 빨리 일어날 수 있다.

따라서 가을에는 무엇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도록 고보습 제품을 발라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광채와 수분감

쌩얼을 자랑하는 스타들의 피부 비결! 언제나 메마르지 않은 피부를 유지하는 보습 케어다. 당당한 민낯 예찬론자들이라면,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것이 바로 수분 크림.

그녀들은 매일 저녁 과할 정도로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며, 아침마다 두꺼운 파운데이션 대신 윤광 효과를 주는 선크림만 얇게 펴 바르고 하루를 보낸다. 그 어떠한 화장품도 피부 속부터 올라오는 광채와 본연의 맑은 피부 톤보다 더 아름다울 수는 없기 때문이다.

이에 유산균 발효 화장품 전문기업인 (주)페르더마(www.ferderma.co.kr)에서 출시한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이 보습 케어 제품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은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붙이지 않고 얼굴에 바르는 제형으로 장시간 수분을 피부에 유지시켜주는 고급 수분 하이드로겔 타입의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3중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고 브라이트닝 기능까지 탑재했다. 잠들기 전 얼굴에 고루 펴 바르고 자면, 다음날 온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은 피부 순응 하이드로겔 텍스처 타입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감기는 밀착력이 우수하며, 안정된 포뮬레이션을 자랑해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과 섞어 사용할 경우 광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줄 뿐 아니라 보습력도 더 오래간다.

본 제품은 얼굴은 물론 눈 주위, 메마른 입술, 갈라진 팔꿈치, 손톱 주위 등에 발라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파라벤 무첨가,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천연제품이며 건조함이 심한 악건성 피부일지라도 꾸준한 홈케어를 통해 한결 부드러워진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페르더마의 물광 마스크팩은 위메프, 롯데닷컴, 티몬, 쿠팡, 현대H몰, 다이어트신, 미미박스, 지마켓, G9, 11번가, 우먼스톡, 체르엠, 멸치쇼핑 등을 비롯한 아임쇼핑 15개 매장(워커힐면세점, 행복한백화점, 인천공항면세점, 인천2항면세점,인천1항면세점, 명동점, 화성휴게소점(하행), 금산휴게소(상행), 하나로 삼송점, 하나로 양재점, 청주점, 칠곡휴게소점(하행), 경주휴게소점(하행), 부산역점, 진영휴게소점(상행))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