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줌마들의 맛있는 다이어트 비법,뉴트리 디-데이 Nutri D-DAY

입력 2015-11-04 17:34 수정 2017-01-10 18:09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서른을 기점으로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근육을 만드는 기능은 약해져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기 시작한다. 이것이 바로 ‘나잇살’이다.

나잇살을 이기고 건강을 되찾는 실내 운동법과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한다.

에디터 김수석 사진촬영 윤동길 제품 협조 뉴트리 디-데이 촬영 협조 바디코치

가만히 있어도 늘어나는 뱃살과 체중 때문에 고민인 중년 여성이 많다. 그렇다고 무리해서 다이어트를 하면, 영양 불균형, 골밀도 저하, 노화로 인한 호르몬 분비 이상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게다가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신경과민, 우울증 등의 문제를 수반할 수 있어 중년 여성들에게는 특히 더 치명적이다.

마흔 중반의 나이에도 이십 대의 활력과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여성전용 트레이닝센터 바디코치(www.youbodycoach.co.kr)의 강나연 트레이너는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운동법을 익히는 것과 식이요법 습관이 중요함을 강조했다.

“중년 여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복부와 옆구리 살이에요. 그래서 윗몸일으키기를 무리해서 하시는 분도 있지만, 주부들의 경우 출산 후 허리나 경추가 약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해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과 미네랄 같은 고른 영양섭취가 무척 중요해요. 그래서 다이어트 쉐이크를 드시기도 하지만, 특유의 역한 맛 때문에 꾸준히 드시기 어려워하세요. 그래서 맛과 영양을 두루 겸비한 뉴트리 디-데이의 다이어트 건강보조식품이 주부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생활 속 운동법

다음 동작을 체력에 따라 10~20회를 1세트로 하여 3세트 반복한다.


❶ 앉았다 일어서며 상체 비틀기
효과 : 하체, 어깨, 허리, 복부 등 전신 강화 및 체지방 감소

1. 적당한 무게의 물건(아령, 물병, 책 등)을 양손으로 쥐고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리고 선다.
2. 상체는 세우고 히프를 뒤로 빼서 의자에 앉듯이 앉는다. 이때 무릎이 발끝보다 나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3. 일어설 때 몸통을 회전시키면서 팔을 귀 가까이 11자로 뻗는다.
4. 반대편도 동일하게 반복한다.


❷ 앉아서 허리 비틀기
효과 : 복부, 옆구리 강화 및 체지방 감소

1. 뒤로 30도 정도 몸을 기울여 복부에 힘이 느껴지면 그대로 버틴다.
2. 1번 자세에서 팔을 대각선 사선으로 내렸다가 대각선 사선으로 밀어 올린다. (연속 반복)
3. 반대편도 동일하게 반복한다.


❸ 팔다리 곧게 늘리기
효과 : 다리라인을 예쁘고 길게 만들어주고 애플힙으로 가꿔준다

1. 고양이 자세를 취한다.
2. 팔과 다리를 앞으로 쭉 당기듯이 뻗는다.
3. 1번 자세로 되돌아온 후 다리와 허리라인이 일자가 되도록 발을 차올리다.
4. 반대편도 동일하게 반복한다.


추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주) 더 베이글의 뉴트리 디-데이(http://nutridday.com)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매일 먹어야 하는 부담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맛있게 제조하여 약을 먹는 느낌이 아닌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영양소가 부족해지지 않도록 충분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합성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해 맛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완성했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자신의 체형과 체질, 나이, 니즈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셰이크

“달콤한 유혹에 흠뻑 빠져라.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과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초콜릿, 아이스크림, 생크림 케이크 등 삶을 즐겁게 해주는 이 모든 게 다이어트 중에는 멀리해야 할 적이 된다니 우울증에 걸릴 판이다. 게다가 닭 가슴살이나 속이 메슥거리는 보충제들로 삼시 세끼를 채우다 보면 다이어트의 의지가 수그러들기 마련.

하지만 뉴트리 디-데이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셰이크라면 이런 유혹과 애써 싸울 필요가 없다.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셰이크는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스트로베리, 민트초코칩, 호두 아몬드, 체리 앤 베리베리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트리 디-데이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셰이크는 1회 섭취 시 90kcal의 저칼로리인데 반해 8종류의 비타민과 4종류의 미네랄, 9종류의 아미노산 등의 필수 영양분이 포함돼 있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체중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본 제품을 우유에 타서 얼리면 진짜 아이스크림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와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 추출물, 마테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겔 분말, 식이 섬유 등의 원료가 함유돼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며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무첨가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키토산 올 뉴 퍼펙트


“키토산의 지방 흡착력으로 배변을 통해 지방을 배출한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얼마 안 가서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고 피부 탄력도 떨어져 나이 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처녀 때는 뭘 먹어도 살이 잘 안 찐다고 자신하던 여성들도 출산 후에는 ‘탄수화물 중독’에 빠져 먹는 대로 살이 찌는 경험을 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워킹맘의 경우 불규칙한 식습관에 야근도 잦은 탓에 늘 손에서 빵과 과자가 떠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뉴트리 디-데이의 ‘키토산 올 뉴 퍼펙트’ 이다.

‘키토산 올 뉴 퍼펙트’에는 HCA, 키토산, 비타민C의 3중 작용으로 지방, 콜레스테롤이 인체로 흡수되지 않고 변을 통해 배출되도록 돕는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키토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작용하여 노화와 피로를 줄여준다.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