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캐딜락코리아, 비틀스 강연회 성료… “다양한 문화 경험 공유”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2-10 16:05:00업데이트 2023-05-09 21:10:29
캐딜락코리아는 지난 8일 강남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열린 ‘비틀스 강연회(MEET THE LEGEND - The Beatles)’를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강연회는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이뤄지는 소비자 대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세계 팝 음악사의 영원한 레전드로 남은 비틀스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고 음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비틀스 50주년 기념 음반 발매를 기념해 유니버셜뮤직과 김경진 팝 칼럼니스트가 행사에 초빙됐다.

연사로 나선 김경진 팝 칼럼니스트는 폭 넓은 음악 경험을 선사해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 90여명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히 총 34개 스피커가 장착돼 콘서트홀에 버금가는 사운드를 내는 플래그십 세단 캐딜락 CT6에서 비틀스 50주년 타이틀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존’이 마련됐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비틀스 50주년 음반 발매를 기념해 세기를 뛰어 넘어 음악으로 영원한 삶을 사는 비틀스의 감동을 소비자와 공유하기 위해 이번 강연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문화적 경험을 통해 소비자 삶을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도록 브랜드 특유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