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현대차,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오픈… 신발·모형차 등 판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06-14 18:45:00업데이트 2023-05-09 22:03:53
현대자동차는 14일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그동안 컬렉션 제품은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점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과 양재동 본사 1층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 온라인숍은 인터넷 쇼핑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온라인숍에서는 미국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 협업해 제작된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우산 등 패션·잡화 컬렉션과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문구, 모형자동차(다이캐스트) 등이 판매된다.

제품 구매와 배송 조회는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에는 1:1 고객센터와 할인 쿠폰, 이벤트 참가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차는 온라인숍 개설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모형자동차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말에는 글로벌 온라인숍을 오픈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온라인숍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