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르노삼성, 멤버십 앱 사용자 대상 ‘정비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1-15 17:53:00업데이트 2023-05-09 20:56:39
르노삼성자동차는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MY) 르노삼성’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새해 맞이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을 맞아 소비자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차량 점검과 정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르노삼성 차량을 소유하고 앱에 가입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새차는 물론 중고차 구매자도 앱 가입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방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이사는 “겨울을 맞아 안전한 운행과 차량 관리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마이 르노삼성 멤버십 앱을 소비자 케어를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해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상담, 이벤트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