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볼보코리아, 고객 초청 행사 ‘헤이 파밀리’ 성료… 소비자 380명 참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0-22 19:53:00업데이트 2023-05-09 21:27:17
볼보코리아는 지난 20일 1박 2일 동안 강원도 소재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진행된 소비자 초청 행사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볼보코리아가 연중 2회 진행하는 소비자 초청 행사다. 스포츠유틸리티차종(SUV) 라인업 완성을 자축하고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파밀리는 스웨덴어로 가족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족단위 고객 380여명이 초청됐다. 초청 대상자는 볼보 SUV 보유자와 주요 소비자로 구성됐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DIY(직접 제작)’ 문화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웨디시 에코백’과 ‘달라호스 인형’, ‘젤캔들’ 등을 만들었다. 또한 사연을 소개하는 아이스 브레이킹 시간과 리조트 실내 워터파크 이용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밖에 저녁 만찬을 비롯해 경품 이벤트, 초대가수 백지영 공연, 판도라 재즈밴드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기념 포토존 사진 촬영 등이 준비됐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상무는 “볼보 성장의 중심은 소비자다”며 “앞으로도 가족 중심 라이프스타일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