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재규어랜드로버, 배우 이천희와 함께하는 캠핑 클래스 개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11-24 16:24:00업데이트 2023-05-09 23:04:42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29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서 배우 이천희와 함께하는 캠핑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컬처시리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인 캠핑 클래스에는 평소 캠핑과 서핑, 목공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이천희와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나선다. 이천희는 신형 디스커버리를 활용해 캠핑을 즐기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캠핑 팁, 목공 및 인테리어 팁 등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규어랜드로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해보기 바란다”며 “신사동 가로수길에 마련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를 소비자들을 위한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켜 브랜드 감성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다시 문을 연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는 재규어 XJ와 고성능 F타입 SVR,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등이 전시되며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을 비롯해 포토자판기, 나만의 스타일 카 ATM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