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BMW코리아, 윈터 타이어·휠 세트 20% 할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11-23 14:26:00업데이트 2023-05-09 23:05:01
BMW코리아는 23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윈터 컴플리트 휠 세트(Winter Complete Wheel S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겨울을 맞아 윈터 타이어와 휠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차 구매자에게는 25% 할인이 지원된다.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BMW와 미니 차량에 기본 장착된 타이어는 썸머 타이어다. 고속주행 안정성과 코너링 성능은 우수하지만 영상 7도 이상에서 사용이 권장된다. 반면 겨울철 7도 이하의 추운 날씨에 사용되는 윈터 타이어는 노면의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고 낮은 온도에서 노면과의 그립력을 향상시켜 미끄러운 도로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MW코리아는 겨울철 안전한 운행을 위해 겨울철 타이어 사용을 권장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독일 등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겨울철 윈터 타이어 장착을 법으로 강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기존 휠과 타이어 세트를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무료로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첫 보관은 무료이며 다음 보관부터는 회당 7만 원을 지불해야 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