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폭스바겐코리아, ‘아테온X신세계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4-02 18:41:00업데이트 2023-05-09 20:28:30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아테온X신세계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인천공항에서 출국 예정인 신세계면세점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아테온 시승 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여행 시작부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당첨자는 출국일 요청한 출발지에서 공항까지 직접 아테온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공항까지 장거리 시승을 통해 아테온의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오는 5월 중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 예정인 신세계면세점 이용자 가운데 이벤트 기간 내에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을 통해 300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시승 기회와 면세키트 및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5만 원권이 증정된다. 시승권 외에 추첨을 거쳐 브랜드 정품 팝 아트 기내용 캐리어(10명)와 정품 위크엔드 백(20명), 신세계면세점 스마트선불 2만 원권(54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이번 신세계면세점과 공동으로 기획한 시승 이벤트는 면세점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아테온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아테온 드라이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